[왕십리 먹스팀]왕십리역 엔터식스 에머이 OPEN

in #muksteem6 years ago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주소로 보면 찾아가기는 어려울꺼 같습니다...그냥 왕십리역사 엔터식스라고 하는게 더 편할꺼같아요^^

에머이는 왕십리역 엔터식스에 푸드코트 층(4층)으로 올라가시면 엘리베이터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왕십리역사 안에는 포메이도 있는데^^ 두 개의 베트남 음식점이 같이 있다니!!!
(베트남음식은 건강하고 맛있어서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기존에 있던 포메이는 월남쌈을 먹기위해서 즐겨갔는데 이번에 에머이는 쌀국수가 괜찮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에머이의 뜻이군요!사실 이모이 인줄알았습니다 ㅋㅋㅋ)


(초간단 메뉴판!!!그렇습니다 이곳은 아직은 월남쌈같은 메뉴는 팔지를 않고 있습니다!!!오로지 면으로 승부할 기세)

둘이 가서 분짜하나와 양지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양은 엄청 많아서 둘이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진은 한창 먹다가 찍은건데 양이 진짜 많아요!!!)

왼쪽 끝이 분짜 소스인데 특이한 향이 맛있더라구요~ 소스에 면을 적셔서 고기와 야채를 싸서 꿀꺽!

특이한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는데 '고수'조차 먹을 만합니다!!!(민트+고수!!)

쌀국수도 기존에 포메이랑은 다른 맛이었습니다. 면에서 씹히고 넘기는 것도 차이가 있었지만(아마도 생면을 강조한데에는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육수에서도 차이가 있는거 같았습니다.^^ 사실 포메이 쪽이 좀 더 익숙한 맛이긴 한데 에머이는 특이한 향과 맛이 오리지날 베트남 쌀국수 같았습니다(배트남에가서 쌀국수를 먹진 않았지만 왠지 이게 더 오리지날 같은 느낌... 그런 느낌적인 느낌!ㅋㅋ)

다음에는 반쎄오를 먹어볼까합니다
(이제 막 개업을 해서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고 했거든요..개업축하 번창하시길!)

Sort:  

에머이 진짜 맛있죠 ㅠㅠ 반세오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에머이 너무 맛있지요~!!
저희부부는 리필까지 해서 먹는데 소식하시는군요^^
분짜랑 쌀국수 너무 먹고 싶네요 ㅜ

저도 에모이 쌀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아침부터 군침도네요 ㅎㅎ

고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민트와 고수의 조화가 좋네요^^

어 여기서 뵈니 반갑네요 ㅎㅎ

요즘 베트남 식당은 에머이가 핫한것 같아요 ^-^

전 에머이 넴도 엄청 좋아합니다. NEM이 아닙니다. ㅋㅋ

씰국수 무지 좋아합니다^^

처가집 근처네요^^ 가봐야겠습니다~!

프랜차이저라서 많이 있어요^^ 24시간하는데도있고

요즘 에머이가 인기인 것 같더라구요~
분짜 정말 먹고 싶네요^^

오~ 저는 면이라면 침이 고여요ㅋ 맛이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