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삼백돈-기다림에 지칠 때

in #muksteem6 years ago

0C5E3E97-BC51-4170-9458-6A1122335253.jpeg

샤로수길에서 살짝 벗어난 곳에 있는 돈까스 집이다. 세네번 방문한 집인데 가격이 약간 있는 편이지만 맛있는 편이고 무엇보다도 다른 가게 대비 웨이팅이 길지 않아서 사람으로 샤로수길이 바글바글할 때 선택하는 곳이다. 그래서 제목을 저렇게 하긴 했는데 하고보니 좀 미안한 느낌도 드는 것 같다. 충분히 맛있는 곳이다. ㅎㅎㅎㅎ

돈까스 스타일은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은 아니고 등심에 지방이 붙어나오는 정돈 스타일의 돈까스이다. 저렇게 표현해도 되려나 모르겠는데 어쨌든 살짝 덜익혀 먹는 것도 그렇고 나름 요새 유행하는 스타일인것 같다.

사진은 안심까스인데 등심도 있고 특등심도 있고 세트 메뉴도 있고 다양했던 것 같다. 고소한 지방이 먹고싶은 날에는 등심을 선택하고 지방이 느끼하게 느껴지는 날에는 안심을 선택하고 했던 것 같다. 전반적으로 무난하고 맛있는 곳이라 근처 사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집이다.

몰랐는데 네이버예약도 되는 것 같고 배민라이더스인지 우버이츠인지 헷갈리는데 배달도 되는 것 같았다. 샤로수길 메인에 있지 않은데다가 메뉴가 특이한 편이아니라 상대적으로 웨이팅이 적을 뿐 저녁 시간대나 주말에는 웨이팅이 좀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가끔 오게 되지 않을까 싶다.

삼백돈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0길 48

Sort:  

우앙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 이네요 ㅎㅎ 샤로수길 가면 꼭 가보겠습니다 ~ 샤로수길 너무 사람많죠?ㅠ ㅠㅠ 팔로워 하고갑니닷

안녕하세요 ㅎㅎ 요새 샤로수길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그래도 이곳은 그나마 웨이팅이 적습니다 ㅎㅎ

비도 오는데 슬슬 걸어 나가 볼까 하는 마음이 들게 합니다ㅋㅋ

그러게요 ㅎㅎ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내리네요!

이런 돈까스 맛있어서 좋아요 ㅠㅠㅠ
샤로수길 맛집 많이 생겼던데~ 그쪽은 잘 못가서 아쉽네요 ㅠㅠ

맞아요 ㅎㅎ 저도 이런 느낌의 돈까스를 좋아해요. 요새 샤로수길은 정말 많은 곳이 생긴거 같아요

아 비주얼이.. 최고네요! ㅎㅎ

항상 보던 모양의 돈가스가 아니네요 신기합니다

경양식 돈까스랑은 조금 다른 모양인데 안심 등심 모두 모양이 다르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0길 4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