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

in #music5 years ago (edited)

어제 우연하게 송가인을 알게 됐습니다. 삭제해버리고 싶은 채널이라서 절대 보지 않는 조선에서 트로트 오디션을 했더군요. 워낙에 시청률도 놓고 검색순위도 점령했다고 하는데 저는 어제 처음 알았습니다. 이미 결승전도 끝났고 송가인이 1위를 했더군요. 하나씩 들어보다가... 눈물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사람이...

어떻게...

노래를...

이렇게...

잘...

부를...

수...

있죠?

사람 맞아요?

결승전 노래 두 곡을 들은 후엔 오디션에서 부른 노래를 전부 찾아서 들었습니다. 듣고 듣고 또 듣고 계속 들었습니다. 와~~~ 어떻게 노래를 이렇게 부를 수 있는 걸까요. 사람이 아니라 그냥 신이더군요.

저는 트로트를 전혀 안 듣습니다. 안 좋아해요. 그런데 송가인 노래를 들으며 울고 또 울었습니다. 방금전에도 결승전 노래를 듣고 또 울었습니다. 아니,,, 어떻게,,, 노래가 계속 들어도 계속 눈물이 나오죠? 신기합니다.

송가인 인스타 팔로워 하고, 팬카페에 가입했습니다. 김그림 이후로 딱히 좋아하는 가수가 없었는데요, 저,,, 좋아하는 가수가 생겼습니다. MP3도 사서 폰에 다운받았습니다. 아무래도,,, 한동안은... 출퇴근 길 내내 귀가 닳도록 들을 것 같습니다.

아~~~ 너무 좋아.
정말 너무 좋아.
이 좋음을 말로 표현할 수가 없어요.
소설가라는 사람이... 이 감정을 글로 표현 못하겠어요.

Sort: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저 프로그램 본적있어요ㅎ

저도 못 본 프로그램인데 올려주신 노래 들어볼려구요^^

일단 들어보세요. ^^

저도 가족이 열심히 봐서 따라 봤는데, 잘 하더이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희는 조선을 안 보기 때문에,,, 몰랐어요. 포탈에서도 몰랐네요. ㅡ.ㅡ^

요즘 저희회사아재들은 난리더군요

저도 나이가... 아재인... ㅎㅎㅎㅎㅎ

감성 만점

만점 너무 낮아요. 백만점, 아니 천만점, 아니 억은 줘야... ^^

한국의 트롯트를 살린 tv조선 이젠 나도 봐야겠어요.^^

오! ㅋㅋㅋ 이런프로가 있었어요? 혹시 유튜브에 올라온거 있나 찾아봐야겠네요..ㅎㅎ 재밌네요^^

글 맨 아래에 유튜브 걸어놨어요. ^^

아 그러네요 요게 유툽에서 나온거였네요 티비조선에서 바로가져오신줄...ㄷㄷ고건몰랐네용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ssc-token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sc-token님의 [SSC] 일일 Report (2019/05/10)

...300개를 무상으로 임대해 주었음. . ROI 0.17%가 상승 효과.
  • 임대 중인 계정 . naha: 1,000 스파. minigame : 10,000 스파 (minigame 토큰 airdrop 받을 예정) ...

    저... 미친 것 같아요. 송가인 동영상 수십번을 반복해서 보고 있어요. ㅠㅠ 막 울면서... ㅠㅠ

    안봐서 모르는데 감동적인가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