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And Woman Drawing 나만의 아이폰 잠금 이미지 만들기

in #ntopaz5 years ago (edited)

iphone1.jpg

제 아이폰 락 바탕화면입니다. 제가 인스타그램으로 팔로워 하고 있는 작가그림인데 너무 요즘 바쁜 제 상황과 맞아떨어져서 잘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바탕화면 만들기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그것도 새벽 5시 일어나서 이짓을 했습니다.






iphone2.jpg

일단 아이폰으로 폰에 들어갈 얼굴을 아이패드펜슬로 그려줍니다.




Screen Shot 2019-03-17 at 6.27.23 AM.png
일러스트 프로그램에서 아이패드에서 그렸던 그림을 열어줍니다. 일단 남녀를 그리긴했는데 여자 얼굴에서 머리를 조금 잘라주고 안경만 씌어주면 남자입니다. 제가 안경을 써서 안경을 씌운 것 뿐이에요.




Screen Shot 2019-03-17 at 6.27.15 AM.png
이미지를 백터로 바꿔주기.




Screen Shot 2019-03-17 at 7.03.59 AM.png

이후 글씨와 레이아웃을 맞춰주면 끝!




iphone3.jpg

새로 바꾼 잠금 이미지입니다. ㅎ 나중에 코피도 추가해줬습니다. 그런데 이걸 그려서 포스팅하는데 2시간이 좀 넘게걸렸습니다. ^_^;; 원래 다른작가가 그린 그림이 더 좋아보이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ㅠㅠ 그래도 혹시 제가그린 잠금화면 필요하신 분들은 글 남겨주시면 조만간 다운로드 할 수있도록 다시 업데이트 할게요.




manamine.gif




Sort:  

Cool entry @aaronhong!! 😉👏💫
Thank you for joining the contest! 😁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엌ㅋㅋ 개처럼일했는데..ㅠㅠ

(๑・̑◡・̑๑) ㅎㅎ 스미골님이랑 문구가 어울리네요~

앜ㅋㅋㅋ 바탕화면 너무 귀여워요 > <

(╹◡╹)ㅎㅎ 감사합니다 ~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ㅎㅎ
열 두시간 더 굴려야 표정이 일그러 질것 같습니다. ㅋㅋ

(╹◡╹)ㅎㅎ 감사해요~ 12시간 더 굴린후 표정도 올려야겠네요...

오 아이디어 정말 재밌는데요^^

^_^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다음엔 제대로 만들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