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ay flower art # camellia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   - clay flower art -  」


| 점토로 만든 공예품입니다 |




KakaoTalk_20190414_173940583.jpg

메모지나 명함을 보관 할 수 있습니다.
@ntopaz 공예 컨테스트에 참가하는 글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마무리하세요! ^^

made by @bbooaae


☘️첫번째 이야기☘️ 🍀프리저브드 🍃 클레이 플라워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장애인들에게도 안전해질 권리를 보장해 주십시오.

KBS 시청자 청원에 목소리를 모아주세요. 소셜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Sort:  

역시 금손 뽀돌형님..
이뻐요 +_+

하루종일 머리가 하얗게 되었답니다....
ㅋㅋㅋ재능이 없나봐영 ㅎㅎ

에이.. 금손 뽀돌형님 왜이러실까..
엄살이 너무 심하심니다요 행님~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당^^

감사해요 ^^

와...뽀돌 금손인걸 잠시 잊고있었네^^!!

ㅋㅋㅋㅋ 나 금손아닌데 관심학생이야 ㅎㅎㅎ 관리대상!

금손 이시군요^^

ㅎㅎㅎ 아니에영 !! 잘못보셨어영

꽃다발 같은거 만드는건줄 알았는데, 이런 작품을 만드는거였군요!
향기나는거 뿌려놓으면 석고보드 향기내는거와 비슷하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넹 디퓨저랑 잘 어울리는거 같더라구요~
생화는 이번주에 시작해요 :) 헤헤헤헤헿

직접 만든거죠~?
장미가 고혹적입니다.
대단하세요~^^

카멜리아 ~ 에요
장미랑 많이 비슷하죠~ ㅎㅎㅎㅎ

형이 만든거 맞지?....
막 사진 퍼온거 아니지???!!

ㅋㅋㅋㅋㅋㅋ 어디서 퍼올까!!
저작권은 중요하지! 연습한거야~

오홍 완전 예쁜데요. 블랙앤 화이트 깔끔하네요 :D

오홍홍홍홍홍홍 연습용이라 망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오 너무잘만들엇땅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986.23
ETH 3026.1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