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 celebrate your resignation day. [clay art]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 - 빈티지 장미 리스 - 」

# vintage rose wreath 점토 공예




KakaoTalk_20190513_115413957.jpg





빈티지 스러운 느낌의 점토로 장미 세 송이를 만들어서 리스에 붙였어요,
솔방울과 오동잎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뎅, 가을에 좀 어울리는 느낌인거같아요

중국어 학원 다닐때 선생님이 학원을 그만 뒀다고
연락이 와서 축하해 달라고 하네요! 오래 버텼다고 해줬죠 ! 왜케 오래다녔냐고~
이번주에 시간내서 만나보러 갈려구요, 학원 다닐때는 선생님과 제자 사이였지만
ㅋㅋㅋ 지금은 뭐 다 친구죠, 외국어는 존댓말이 없어서
저보다 나이가 많거나 나이가 적거나 친구가 될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kr-gazua 처럼 말이죠 ^^ 이런게 외국어의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친구에게 선물을 들고 어서 만나고싶네요!
시간이 요즘 너무 빨리가네요, 비행기처럼요
내일은 좀 쉬어야겠어요. 감기가 낫지를 않네요 ㅋㅋ
오늘도 자신을 위해서 즐거운 일 1개씩 만들어보아요 ^^
(열심히 일한 저를 위해 아주 맛있는 빵을 사먹을꺼에요 ㅎㅎㅎㅎ)

made by @bbooaa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안전한 9호선, 숨통 트이는 9호선! 완전한 공영화를 위한 시민의 목소리

서울시의 주인인 시민 여러분의 참여로 지옥철을 지하철로 만들 수 있습니다.

Sort:  

먼저, 글내용중에 "학원 그만 뒀다고 축하해다라고 하네요!"에서 왜 축하받을 일인지 궁금해지네요. ㅋㅋ 장미 세송이가 점토로 만든거였군요. 너무 잘 만드셔서 그런지 말린 장미인줄 알았습니다. 솔방울 포인트는 장미로 인해 역할이 그렇게 많지 않은 것 처럼 보여요. 그리고 또다른 포인트 오동잎은 이런데에도 쓰인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고생해서 축하해줬지영 ㅋㅋㅋ 솔방울 좀 적어서
저는 아쉽더라구용 감사합니당!

사직을 축하한다니 ^^ 제목만 봤을때는 무슨 선물일까 무척 궁금했습니다. 이런 사연이 있었군요. 중국어는 이제 잘 하는지 모르겠네요 ㅎ 빈티지 느낌도 나지만 귀티가 철철 납니다. 금손 인정합니다. ^^ 좋은 작품 잘 보고 가요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앗 감사합니다!

저게 점토에요?
진짜 장미 같은데요. ^^

한 주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넹 점토요!
시간이 너무 후딱가네요 방구리님도 화이팅요!

오늘 저에겐 뭘 만들어줘야 즐거운 일일지 ㅎㅎ

ㅋㅋㅋ 언니에겐 자유시간?ㅋㅋㅋ

빙고 ㅎㅎㅎ

저도 맛있는 무언가를 사먹고 싶습니다... ㅠ ㅠ
(너무 많이 먹고 돌아다녀서, 살이 계속 붙고 있어서, 좀 줄여야 하는데...ㅠ ㅠ)

ㅋㅋㅋㅋ 같이 운동하실까요!!
저도 좀 줄여야해서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당

빈티지 느낌에 색감이 참 중요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넹 우중충한 색이요 ㅎㅎㅎㅎ 전쨍한게 좋더라구요

사진만 보고 드라이플라워인줄 알았는데 점토라니 금손이네요!!^^,

ㅋㅋㅋ 드라이플라워라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용!!

선생님이 학원 그만 둔게 축하받을 일이였군요!!
음... 뽀돌님 같은 학생이 있으면 힘든 직업이죠!! 선생님도...ㅋㅋㅋㅋㅋㅋ
점토로 만든 장미? 제법인데요! 이젠 하산해도 될듯 합니다~

ㅋㅋㅋㅋ 왜요 제가 선생님들한테 인기가 얼마나 많았다구요 !!
ㅎㅎㅎㅎ숙제도해야하공 포트폴리오 제출해야하는데..

점토로 만들었는데 장미느낌이 잘 표현된 것 같아요.
좋아하는 빵 드시고 감기 떨쳐버리세요~^^ ㅎㅎ

ㅋㅋㅋ 전 색상이 맘에안들어서 ㅎㅎㅎ 빈티지 스러워용
넹 감사합니다. 미스티님도 감기 조심하세영!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