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이곳에 계신 스티미언분들 올 한해
"돈"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물론 보팅도 많이 받으셔서 행복이 따따블 되시길~

청평에서......yull

Sort:  

Such a beautiful drawing with your unique style @cheongpyeongyull The angle of his face and the bright light show positive and dynamic energy. I also love the beautiful hands.
Happy Lunar New Year to You and Your Family !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You can find out more 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음력 설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팅을 받아도...ㅠ

요즘 보팅을 받아도 넘 썰렁하기는 하죠^^

난 언제 백수면하나`°° 해피뉴이얼 요~~

감사요^^
언젠간 하고 꿈을 꾸고 삽니다^^

보팅이야 돈 안 드는 거니 좀 받을 수가 있겠네요.
근데 돈은 빌려간 넘도 안 갚는 일이 허다하니---.

결국 돈 많이 “받으세요”라는 게 “버세요”라는 뜻이겠지요?
암호화폐라도 하늘높이 날아올라서!

“기해년 내내 돈 왕창 벌고, 보팅 왕창 받으세요!”

넵!!!!
님도 그냥 왕창 벌어버리세요^^

돈 많이 버세요^^

감사~
헌데 현 직업이 백수라~^^

새해에는 자제분께 용돈도 많이 받으세요!~~

아~
씨~
저놈들 믿구 ~
꿈도 안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돈좀 주세요? 받으라고 말만하지 마시구요!! ㅎㅎ
율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해 되세요^^

누울자리 보고 누우시죠~
백수헌티~
큼!!!!!!!!!!!!!!!!!!!!!!!!!!!!!!!!!!!
복은 많이 드릴게요^^

새해 복 만땅 받으시고, 청평의 좋은 공기 마시고 건강하세요^^

네~
덕담 감사합니다.
새해 원하시는 바가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복보다 돈이 더 좋네요^^
율님도 복도 돈도 많이 받으세요^^

저두요~
헌디 백수라 이루어질 수 있을지~ㅋㅋ

Happy new year! Year of the pig, so I hope you will get a lot of financial success as well! :D :D :D

감사 감사!!
항상 응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