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will pay for the drinks one day in the summer?

in #ntopaz5 years ago (edited)

32.jpg

ntopaz-image-0

(colored pencil)

제가 steemit에 가입을 하고 생활 하면서 대략 2.000컷의 그림을 그린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그림이 위의 그림입니다.

뭐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steemit은 제게 그저 촌에서 살아가면서 느끼며 행복해 하고 때론 불편한 일들도 그림으로 공유하면서 소통한다는 것에서 재미와 행복을 동시에 제공해 주는 곳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런 면에서 보면 위의 그림은 촌 아재들이 한여름 한 잔의 술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잘 표현 했다고 나름 판단해서입니다.

전 예술가는 아니지만 재미난 그림을 그리고 때론 더 멋진 그림을 그릴 때도 있다지만 잠시 피식거리며 웃을 수 있는 그림을 가장 사랑하기 때문이랍니다.

물론 스팀을 알고 난 후 알아버린 쩐치기의 즐거움도 ~~~

청평에서...steemit을 좋아라 하면서....yull

Sort:  

Love this funny and cute style of your characters @cheongpyeongyull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내 친구와 나를 표현한 것이랍니다...^^

Sometimes the little things are what really make us happy and we like to enjoy, I hope that summer comes soon and so enjoy a good drink 🍺

[nTOPAZ Coordinator]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Visit our website · Follow us Steemit
Join Community Discord · Bounty Program: Topaz Token

항상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덕분에 잠깐 웃습니다. ㅎㅎㅎㅎㅎ소장님은 왠지 축구를 잘할것같은 포스가 풍겨요.

축구는 꽝이죠~
직진만 가능한 인간이죠~
커브 또는 멈출줄 몰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율님 컷 하나하나가 미소를 나오게 해서 좋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넵!!!!
불금 멋지게 보내시고요^^

일상 웹툰을 그리셔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리 봐 주시니 감사!!!!

ㅎㅎㅎ 표정이 너무 재밌네요.
스팀잇이든 그림이든 꾸준함이 최고죠!

재밌자나요^^

술 앞에서는 청춘이군요 ㅎ

네~
그 맛에 살아가는거죠^^

so beautiful drawing brother.
great art @cheongpyeongyull

ㅎㅎㅎ 그래서 애절한 눈물이 보이는군요...

남아로 태어나 목숨 걸 ~
그런 일들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