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has come again.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코인 하시는 분들께는 힘겨운 겨울 이었던 것 같습니다.

올 해도 어김없이 봄이 찾아 왔네요.

다들 훌훌 털어 버리시고~

올 한해도~~~~~

까즈아!!!!!!!!!!!!!!!!!!!!!!!!!!!!!!!!

청평에서........봄기운을 느끼려고 나섰다가 ....뿌연 하늘에 ..ㅠ.ㅠ......yull

Sort:  

단타로 연명 유지하고 있어여~~^^

우리 전문가 집단에서는 쩐치기라고 한답니다!!

I like that you draw the stone and mountain with similar Chinese painting technique.

[nTOPAZ-Curator]

The nTopaz Curation Team recognizes your work as being of outstanding quality and an enrichment to our community. We encourage you to use nTopaz again for your artistic creations, and are looking forward to your future posts.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감사!!!!
멋진 날 만드세요^^

미세먼지..ㅠㅠ

주깠다~씨블!!!

주인공 포스가 간지납니다. ㅎㅎ

본전이 워낙 특출해요^^

그래도 봄은 온다 이말이 갑자기 떠오르네요

네~
봄은 어김없이 우리곁을 찾아주네요^^

네~ 춥고 힘들었던 겨울이 가고 드디어 따쓰한 봄이 왔는데...

미세먼지라니 ㅠㅠ

아홉고개 생각이 절로 나는 계절입니다^^

안구건조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ㅜㅜ
공기 정말 해도해도 너무 하네요.
작년의 코인판을 보는 것 같습니다 ㅜㅜ

아~
완전 코인판이긴 하네요~
것도 중국발!!!

아..!! 옛날이여~!! 라 부르짓고 싶은 요즘입니다.
공기도.. 코인도..!!

맞을 때 한꺼번에 맞으라구~
ㅎㅎ

연분홍 치마도 아닌
연분홍 남방을 입고 시냇가를 걷는
느낌 전해집니다. ㅎㅎ

아재의 변신은 무죄랍니다!!
멋지자나요^^

암호화페 시장에도 봄날이 오길~~~

미세 먼지와 함께 먹구름이 걷히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