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is with baseball.

in #ntopaz5 years ago (edited)

56.jpg

ntopaz-image-0(colored pencil)

가정의 달 5월 휴식은 역시 야구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최고죠^^

청평에서 ...프로 야구에 빠진 ....yull

Sort:  

ㅎㅎㅎ 청평율님 그림을 보면 늘 웃음이 먼저 나옵니다. 일상의 단면들을 그림으로 잘 옮기시는 것 같아서 공감이 많이 됩니가. 그리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Beautiful drawing with great art anatomy even it looks like caricature style @cheongpyeongyull70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ㅋㅋㅋ 공감 100%입니다

현진이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하하 그림이 재밋네유. 웹툰 작가 신가봐유 ㅎㅎ

ㅎㅎㅎㅎ 야구보다 율님 그림이 더 재미난데요 ㅎ

Thank you for sharing, this artwork is so expensive.

편안한 주말을 보내셨네요.^^

가정의 달 5월엔 더욱 신나게...
마셔야지^^

ㅍㅎㅎ. 이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포즈이자 자연스런 그림으로 평가됩니다. 꿈잠에 빠지면 입가에 침도 어느정도 흐르는것 같던데요. 그것도 표현하신거 맞지요. ㅋㅋㅋ. 그리고 속옷을 걷어올린 모습은 저만 그러는줄 알았는데 작가님도 그러한 행태를 보이시나 보네요. 동질감이 느껴져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