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year's golden pig, let's go to~ To my house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갑자기 욕심이 앞섭니다.
원 제목은 "택배"로 복을 나누려다가~

그냥 우리집으로 ~
독식하기로 맘 먹었슴다^^

Sort:  

[ nTOPAZ COORDINATOR ]

Hi @cheongpyeongyull! I’m happy that you shared your talent so that this community continues to grow 🖌. I really like your drawing technique and I like to see them, they make me have a happy day.


You want to learn more about nTOPAZ ?
Follow @ntopaz to be informed about new contests. Visit our website to discover the artworks from the community. Or just join our Discord server to chat with other users and get help from the team.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 Guide for CO, CR, and CU

Very cure and fun artwork, i hope the pig year will not makes us work so much, lol.

Thank you very much.
감사드리고 올 한해 행복하세요^^

힝...ㅜㅜ
저도 황금돼지 택배 받고 싶은데....
그럼, 올 한해 율님은 그림도 많이 잘 그리시고, 투자도 성공하시고, 가정 내 건강과 행복도 하시고 그러실 거죠???

아이구~
네~
말씀 하신 내용 다 받고 행복한 한해 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리어커에 밴츠 심벌의 디테일함 ㅎㅎㅎ

이왕 집안에 드릴 거라면 쵝고로~ㅋㅋ

돼지 날으시는 표정보니 다른 곳은 둘째치고, 집에 도착하면 지쳐 쓰러지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행복^^
혼자 복 많이 받고 잘 살게요~

옳거니, 많이 벌어서
술 푸자. 많이 많이^^

어~
많이 벌게!!!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최대 $5.25 👍)

임대 감사합니다 😊

보상 지원 ⑩


벤츠때문에 더 재밌는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뭘 하든 귀하게 들이는 놈이니 만큼 최상의 써비스~

ㅎㅎㅎㅎㅎㅎㅎ 흐믓한 돼지 표정 ^^ 너어무~ 좋네요.
율님 행복하시면 그 행복이 전달이 되니까~ 택배 받은거 만큼 좋을거 같아요. ^^

이리라도 한 해 시작하려고요~
요즘 마눌님께서 내탕금이 바닥이라고 하셔서~ㅎㅎㅎㅎ

이 그림으로 신년인사하면 되겠네요.ㅎㅎ
복 주문 받습니다. 꼭 배달해 주세요.

네~
올 한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ㅎㅎㅎ큰 복 들어오믄 한입만 나눠 주세유~~

된장 잘 발라가~
푹 쌂아서~
소주 한 두어병 들고 청평으로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