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osophers who changed the world (적응이 안되는 ~)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a color pencil)
예전 @kmlee님께 대문으로 그려 드린 연필 그림입니다.

세상을 바꾼 철학자들 사이 울 막내도 집어 넣었었답니다!!

살아 오면서 많은 철학자를 만나고 이해를 한 것은 없습니다만~
오히려 울 막내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이리 그렸었지요.

이 냥반들 만나서 가장 많이 들은 문구가~

"나는 누구인가?"

제 답변은요~

"나는 모르겠고 너는 알겠다!!!"

청평에서.....전 이해 못 했지만 그들이 세상을 바꾼것이라는 것에는 부정하지 않는...yull

Sort:  

I really liked this drawing.
I think the one sitting on the rock is a bit sad.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You can find out more 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돌 위에 앉은 슬픈 사람이 소크라테스랍니다^^

Oh ok!
Great representation.

Haha! It's humorous! I would like to know who these three are?

[nTOPAZ-Curator]

The nTopaz Curation Team recognizes your work as being of outstanding quality and an enrichment to our community. We encourage you to use nTopaz again for your artistic creations, and are looking forward to your future posts.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ㅎㅎ
공자와 소크라테스 그리고 우리집 막내랍니다!!

연필로도 멋진 퀄리티가 ㄷㄷ

그림은 그래도 연필로 그려야 제맛인데 귀찮아서리~

캐릭터 하나하나가 다 살아있는것 같아요 ㅎ

그리 봐 주시니 감사^^

아~~~ 하...이그림도 율님 솜씨였군요 ㅎㅎ 저 가운데 아이의 정체를 이제야 알았네요 ^^

헌데~
울 막내 이제~
시꺼먼 무션 놈으로 진화 했답니다~ㅋㅋㅋ

난 누구인가... 항상 모르는 거죠 ㅋㅋㅋ

불금이니 행복하세요.

주님에게 물어봐야겠습니다^^

혹 도를 아십니까!!
함 만나 보시면~ㅋㅋㅋㅋ

제 답변은요~ 나는 모르겠고, 너도 모르겠다! 입니다~ ㅋㅋㅋㅋ
스팀이 세상을 바꿔주길 바라는 1인~ 스팀 가즈아~

나두모르고 너두모르면 백전백패 ~ㅋㅋㅋ

이 오묘한 코인판을 정의 해줄 철학자는 없을까요!

아마도 ~
조만간~
제 친구가 ~

세월 참 빠르네요^^

네~
시간은 제 편은 아닌 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