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eautiful light of the trees and the moon. I also like this skewed composition.

[nTopaz Curator]

thanks friend :)

Posted using Partiko iOS

Puede haber algo en esta vida más hermoso que esto? Es algo bien elaborado, y usted lo captó e hizo la magia digital. Es hermoso ver el resplandor en el agua ..sus luces resplandecen maravillosamente..felicidades por tan excelente trabajo.

Gracias :)
there are many beautiful places in ancient castle suwon hwaseong.

Posted using Partiko iOS

초승달 표현이 멋지게 되었네요. 저는 스마트폰으로 저 초승달을 제대로 잡으려고 별짓을 다 했음에도 쉽지가 않아 포기했거든요.연못에 비친 달도 머집니다. 이 작품도 장노출로 촬영한 듯 보이는데ㅈ 맛나요?

네 장노출로 찍었어요.
핸드폰 카메라는 먼곳에 있는 피사체를 당겨서 찍을수가 없어요. 줌기능이라고 알고 있는것이 사실은 빛을 굴절시켜서 확대하는것이 아니라 소프트웨어적으로 크게 보이게 하는거라서 화질의 손실이 있어요.
상대적으로 어둡게 찍으시면 어느정도 모양은 나올거 같아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이장소도 그림 그린적있는데 물에 비친 소나무가 더예뻐보입니다 피사체를 찾는 안목 대단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달빛과 호수가 그리고 카메라가 일을 다했어요 ㅎㅎ
수원화성 야경을 담고 집에가는길에 발견하고 주섬주섬 카메라 다시 꺼내서 찍었어요. 못보고 지나쳤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