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ra Bae plays Fight by Kotaro Oshion(Topaz CU)

in #ntopaz5 years ago (edited)

Sandra Bae plays Fight by Kotaro Oshio
출처:youtube

제가 특별히 예술적인 재능은 없지만 한때 기타연주를 좋아하고 일본 기타리스트 오시오코타로에 연주를 참 좋아했었습니다.
그래서 관련 영상을 많이 찾아보곤 했었는데
얼마전 ntopaz 에 @joeypark 님께서 정성하 연주자가 오시오코타로에 "황혼"이라는 곡을 소개한 영상을 보고 생각이난 여성 기타리스트가 있어서 오늘 ntopaz 를 통해서 다시 스팀잇 여러분께 소개해 봅니다.

당시 남자 유투버 정성하씨는 굉장히 화재가 됬지만 그해반해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여성 유투버 기타리스트 "산드라 배"라는 연주자는 겉보기에는 굉장히 소녀같은 외모이지만 연주 만큼음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느낄수 있는 매력적인 기타 연주자 였답니다.

오시오 코타로에 곡중에 황혼(Twilight),바람의시(wind song) 그리고 제가 3번째로 좋아하는 (Fight)

Sandra Bae plays Fight by Kotaro Oshio 입니다.

반하지 마십시요.^^

Sort:  

어떡하지요? 반했는데요~
너무 잘 치시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car토큰 보팅합니다.

산드라 배, 멋진 기타리스트입니다. ㅎ

주말을 마무리 하기에 좋은 경쾌한 곡입니다. 소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오 저도 Sandra bae 유투브 많이 봤었어용!! 반갑네요 :) 진짜 기타 잘치시는 .... ㅎㅎ 저도 핑거스타일 기타를 좋아해서 Fight 곡을 많이 연습해봤는데 아무리해도 저 느낌을 낼수가없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