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bor

in #ntopaz5 years ago

배.jpg

아주 오래전 대학 때 친한 동기들과 동해쪽으로 여행을 갔었을 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사진을 대학가서 처음 접해보고 언제나 가지고 다니면서 촬영했었던 추억이 있네요.

지금은 거의 휴대폰으로 기록물 용으로 촬영하다가 아주 가끔 dslr을 가지고 나가네요.

체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열정이 식어서 그런지 모르겠네요^^

Sort:  

저 역시 DSLR은 여행갈때나 들고가지 장롱에 곱게 모셔뒀어요.ㅋ
흑백사진 분위기 좋습니다.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서, 카메라는 뒷전이 되는 듯 하네요.

넵 그러게요. 그래도 카메라가 찍는 맛이 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평화로워 보이는 항구의 풍경이네요 :)

넵 잘 정박해 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jeeh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앙 흑백사진 분위기.있어욤 ㅎ

그쵸~ 흑백은 뭔가 있어보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요즘 사진을 거의 안 찍는 것 같네요

대학생 때, 정말 열심히 찍었는데..

넵 몸도 지치고 마음도 지치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