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picture status[Saturday]-토요일기준 손그림 현황 4/6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도 손그림 입니다.

핑크한 엘프 소녀를 그려 보았습니다.

다 그리고 나서 생각난건데 이왕 색감도 핑크색이면,

눈썹도 약간 붉은계열로 채색을 했다면.. 왠지 분위기가 더 이뻤을 것 같네요.

그림도 그림이지만, 주말에 쉬지를 못 했네요 ㅜ_ㅜ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아서 시간을 쪼개서 그렸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이 얼굴이면 흔한말로 "쌩얼"인가요 아니면 "메이크업"한 얼굴인가요?. 머리는 헝클어진머리로 정리되지 않는 듯 보이면서도 다시 곱씹으면 강남 이름난 숍에서 머리손질한 느낌입니다. 낼름하고 있는 입모양은 이 친구의 모든 잘못도 용서가 되는 애교로 보이네요.

쌩얼 입니다.
얼굴을 묘사할때 거의 화장하는 것과 비슷한데,

홍조로만 표현했으니 쌩얼이겠네요.

감사합니다 +_+

Great portrait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You can find out more 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Thank you :)

Very nice, and in the spring warm drawing, as if playing my mood, a beauty with beautiful eyes and a snub nose, I love it! <3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 +_+

개구진 그림이네요 ^^ 그림 보면서 혼자 웃고 있습니다. 핑크색이 봄분위기와 무척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마치 자기 멋대로이고 말 잘 듣지 않는 사춘기 소녀같은 느낌이 납니다 ㅎ 개인적인 감상입니다. 길가다 얼핏 본다면 꼭 한번은 돌아볼 것 같은 외모를 지녔네요 그림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_+

요즘 필 받으셨나요? ㅎㅎ 왜 이렇게 이쁜 그림이 연속으로 막 올라오죠? 색깔이 너무 이뻐요 ^^ 마카 채색인데 전과는 약간 다르게 투명한 느낌이 나는듯요. 연한색으로 하일라이트를 표현해서 일까요? 눈동자에 하트까지 깨알 디테일이 사랑스럽네요 ㅎㅎ 눈썹은 이대로도 훌륭한데요 ^^

정확하게 맞추셨군요.
흔히들 컴퓨터 그림에서는 저렇게 하면 이쁘게 되지요.
아직까지는 저렇게 컴퓨터로 못하지만요 ^_^
필 조금받은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감사해요.

제가 좋아하는 그림체가 드디어!! 😍

ㅋㅋ엌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_+

안녕하세요 jiwoon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This post was shared in the Curation Collective Discord community for curators, and upvoted and resteemed by the @c-squared community account after manual review.
@c-squared runs a community witness. Please consider using one of your witness votes on us here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