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angular Kimbap" Girl 삼각김밥이 좋은 소녀 4/14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원래 오늘은 업로드가 없을 예정이었는데, 어제 새벽에 작업을 후다닥 후반까지 완료해서...

조금이나마 여분의 시간을 마련하는데 성공하여 스케치 드로잉 1장을 들고 왔습니다.

위 그림을 그리게 된 계기가..

사실 어제 삼각김밥을 먹었어요. ㅋ_ㅋ

애초부터 삼각김밥과 연관이 없이 그리다가 나중에 말풍선을 넣으면 재밌겠다 싶어서


"뭐 먹고 싶니?"

"삼각김밥"

"1개?..."

"응!"

요런식의 대화내용을 넣어봤어요.

제 친구중에도 "먹고싶은게 있으면 뭐든지 말해봐" 라고 물어보면,

초코바 1개 먹고싶다고 하는 친구가 있는데 비슷하네요 ㅋㅋ

해당 그림 속 소녀도 삼각김밥 한 박스 가져다 주면, 엄청나게 기뻐할 것 같습니다. ㅎ_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노동•정치•사람 웹진 4월호

노동·정치·사람은 매달 노동, 정치, 사람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 합니다. 노동·정치·사...

Sort:  

말풍선 같은 스토리텔링이 있으니 작품 이해하는데 훨씬 수월하네요. 입 모양으로 봐선 삼각깁밥은 좋아하겠지만 한 박스는 무리일것 같습니다. 허나 귀여운 볼살을 보니 무리는 아니겠다 싶은 생각도 듭니다. 전체적인 이미지는 삼각김밥을 먹을지 떡복이를 먹을지 컵라면을 먹을지 꽤 고민하는 모습이 역력합니다. ㅋㅋㅋ

저보다 분석력이 더 뛰어나신 것 같습니다 ㅋ_ㅋ

항상 정성담긴 댓글 감사합니다 +_+

삼각김밥을 영어로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기발하네요ㅎㅎㅎ 말풍선에 그려져 있는 편의점 직원의 표정을 보니... 참 친절한 분일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ㅎ 말풍선으로 티카티카 이야기를 주고받으니까 한 컷 만으로도 짧은 만화를 본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재밌는 그림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었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_+

Now i want to try triangular kimbab ;-)
I love the the impression in her face - it clearly shows the question mark in her mind.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 :)

영어말풍선이네요. ㅎㅎ

워낙 외국분들이 많이 보시다보니..ㅋ_ㅋ

삼김 소녀 😂 이번에는 그림체가 뭔가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그림체 정착이 힘들군요 +_+

삼각김밥 ^^ 영어로 이렇게도 표현할 수 있군요 조금 삐진듯한 표정이 무척 인상적이네요. 영어로 대화를 집어 넣으니까 마치 한면짜리 카툰을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익살스러운 그림체와 재치 넘치는 대화가 너무 즐겁네요.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_+

Congratulations @jiw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