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aturday]2/9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소녀 그림을 들고왔습니다.

딸기와 제가 지향하는 그림체로 그려낸 소녀.

이름은 "소잉"으로 지었네요.

뭐, 예전처럼 세부적인 스토리와 배경같은 것들은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포트폴리오에 쓸지도 모르는 캐릭터이기에

조만간 컨셉이나 스토리도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2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10] KR 커뮤니티 출석부

...>[독서잡기] 만화책인 줄 알았다가 놀란 <비수기의 전문가들> jiwoon/td> 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2/8...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딸기 소녀 소잉이네요 😘

기존 그림체랑 다른 느낌입니다

이게 저의 본래 그림체입니다 ㅎ_ㅎ

이전 그림들은 그림체 공부좀 하느라.. 간만에 귀엽게 잘 나와줬네요 +_+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11] KR 커뮤니티 출석부

... chkim4431 [KR#401]언니의 생일선물 jiwoon/td> 토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aturday]2...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반쯤 뜬 눈이 갠적으로 인상깊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