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picture status[Friday] - 금요일기준 손그림 현황 4/12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도 손그림 입니다.

예전에 올렸던 A4용지에 그림 꽉 채우기 시리즈를 다시한번 해봤습니다.

매 그림마다 반응이 좋았기에 또 그림 분석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궁금해서

한번 여럿 캐릭터들을 드로잉 했습니다.

사실 인체공부 하려고 시작하다가 어쩌다보니 이렇게 완성이 되었네요.

물론 캐릭터들의 배치나 구성은 미리 계획하고 그린게 아니라 그리면서 채워나간거라

다소 배치가 이상할 수도 있습니다 +_+

아무튼 불타는 금요일이니...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마술사들이 가장 싫어하는 사람이 "앞에 앉아서 마술을 분석하는 사람이다."라는 글을 어디서 본듯 한데요. 이것도 그런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림에 문외한들은 저런 그림이 어떤 과정을 통해 완성되는지 꽤 궁금하거든요. 오늘의 궁금점, 젤 아래 서있는 여성의 오른쪽(다리와 팔 등) 음영은 무엇을 표시한것인지요?

마술은 속임수이기에 분석하면 재미가없어서 그런걸지도 모르지만, 그림은 오히려 저런 시선으로도 볼 수있구나하고 생각합니다 ㅋ_ㅋ

그리고 음영이라하면, 톤 넣은거 말인가요?

뒤로 빠져있는 다리는 어둠이 지기때문에 어둠을 표현한겁니다.

입체감이라고 하면 입체감이죠.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https://steemit.com/kr/@best-live/-d-1554868615687
아낌없이 주는 나무 최신 게시판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익살스럽고 다정하고 당당한 모습, 그리고 성숙한 모습도 보이네요 ^^ 다양한 감정이 그림안에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이제 막 여자로서 성장해가는 소녀의 모습이 다채롭게 표현된 것 같아 보는 이에게 즐거움을 주는 그림이네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_+

너무 귀엽네요~ 특히 No. 가 맘에 드네요. 메롱도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_+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모든 동작 다 잘 그리시네요

1일 1포 늘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46.34
ETH 3048.2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