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picture status[Monday] - 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4/8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손그림 입니다.

평소에 캐릭터 위주로 그리다가 오늘은 뭔가 실제 사람 그리듯이 그리고 싶어져서

청순함의 상징인 교복입은 소녀 스케치를 해보았습니다.

아주 깔끔한 컨셉으로 샤프로만 그렸는데요, 톤을 칠할걸 그랬나요?

스케치만해서 그런지 멀리서 봐도 눈에 잘 안띄네요 그림이... 게다가 선도 얇으니...

그래도 완성하는데 시간은 꽤나 걸렸습니다.

1시간30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모두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사춘기 시절에 좋아했던 여학생이 생각나는 그림이군요 ^^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그림이 마음을 힐링시켜 주네요. 재주가 참 많으세요. 그린 재료가 샤프여서 그런지 더욱 아련한 느낌이 납니다.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_+

이렇게 선으로만 그린게 소녀의 순수성과 청순함이 더 잘 표현되는 것 같아요^^ 사는데 치여서 잊고 있었던 학창시절이... 이 그림 한장으로 아련하게 떠오릅니다... 물론 이 소녀처럼 아름답지는 않았지만... 지나고 나니... 추억은 아름답게 포장되네요ㅎㅎㅎ 다시는 갈 수 없는 그리운 시절을 추억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추억을 떠올리게 한 그림이었다니 기쁘네요 +_+ 감사합니다.

@jiwon님은 손에 삽이나 괭이 등등이 주어져도 멋진 작품이 나올 듯 한 재능을 가지셨네요. 궁금한게 있는데요. 교복입은 소녀가 청순함의 상징이라면 교복입은 소년의 특징은 뭔가요? 담엔 교복 입은 소년 작품도 보여주시지요...ㅋㅋㅋ. 머리로 손이 올라가니 상의 앞 부분이 따라 올라가고, 뒷부분은 내려오는 디테일에 감동하고 갑니다.

교복입은 소년의 특징이라면...청춘이겠네요.

한창 신나게 놀고 두려울게 없는 시기.. 감사합니다 +_+

:D niiice, great drawing @jiwoon!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for always. :)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4/09] KR 커뮤니티 출석부

... [돌핀이] 진월동에 위치한 '공차'를 다녀왔습니다 jiwoon/td> Today's picture status[Sunday] - 일요일기준 컴그림 현황 4/...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예쁘네요. 샤프로 그리셨다니 놀라워요. 언뜻 보기에 펜 같아요. 소녀 비율, 교복 주름 표현 모두 정말 멋져요...

감사합니다 ㅎ_ㅎ

best-live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st-live님의 3회차) 아낌없이 주는 나무 2.0 게시판입니다:D

...d> Best Drawings in April [Friday] 4월의 베스트 그림들 4/5 jiwoon/td> https://steemit.com/kr/jiwoon/best-drawings-in-april...

그림이 눈에 띄어 들어왔습니다. 저 치마 주름부분이 제 마음을 흔들더라구요. 샤프느낌이 하나도 안나서 더 신기하네요. 멋진 솜씨를 가지셨네요. ㅠㅠ

마음에 들었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_+

이대로 느낌 좋은데요? ^^ 얼굴이 살짝 가려진게 신의 한 수 인듯요 ^^

ㅋ_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