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VS GALAXY Contest] 아이폰 VS 갤럭시 콘테스트 참여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갤럭시 노트8로 찍은
아라뱃길 "아라 마리나" 요트 선착장석양입니다.

ntopaz-image-1

저는 지난 7월 16일 아티스팀출범하고
개인적으로 아티스팀에 대한 기대가 상당히 컸었는데
사실 그동안 적지 않은 실망을 했습니다.

기술적으로도 실망을 많이 했고~

관리적으로도 실망을 많이 했고~

운영적으로도 큰 실망을 했습니다.

부디 새롭게 단장된 NTOPAZ
유저들이 자꾸 하고 싶어지는 프로젝트가 될 수 있길
간절히 바랍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어떻게 실망을 하셨는지 ㅎㅎㅎ피드백이 있으면 더 좋을거 같네요

그동안의 아티스팀은 너무 심한 글쓰기 오류와 함께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주워온 작품들을
마치 자기 작품인양 뻔뻔하게 게시해서
쓰레기 콘텐츠로 가득한 쓰레기장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리가 전혀 안 됐었죠~
저도 한 두어 번 참여하고 혀를 내두르며 버렸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단장된 시스템에서는
제발 초심을 잃지 마시고
스팀잇에서 가장 으뜸가는 서브파티로 진화하시길 빕니다.

저도 선정 기준도 없는거 같고,,,수시로 바뀌는 룰도 보완적인게 아닌거 같고...참여 안한지 오래네요.

저는 노트8 사진이 더 이쁜거 같아요ㅎ

이번에 바뀌었다니까~
다시 한 번 열심히 참여해 봅시다! ㅎㅎ

이런 쓴소리 너무 좋습니다!!!
풀봇!!!

고맙습니다~ ㅋㅋㅋ
관심이 있으니까 쓴소리도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