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 slowly and slowly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비오는 날 차가운 철 담벽을
천천히 천천히

한뼘을 오르는게 움직이는게
쉽지 않다.

그래도 쉼없이 오르고 또 오른다
저기가 정상이다.

오르다 힘들면 쉬었다
빗물에 한번 목도 축이고
몸도 축인다.

무소에 뿔처럼
거칠게 돌진하진 않아도
천천히 천천히
그렇게 꾸준히 꾸준히 올라본다
내가 서야 할 내가 서고 싶은 그 자리까지~~

아직 다듬지 않았지만 다듬어서
나중에 스팀짱 시부분에 응모해보려
합니다

이 포스팅은 엔토파즈 매크로그라피 참가작입니다

Sort:  

Yo pense que los caracoles asi no existían, si he visto unos pero pequeñitos o simplemente he visto su caparazon solo, pero este es bello y muy combinado con el color de su casa.

The snail looks bigger when you took the macro photography. Keep your creative work.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20대에 여러 굴곡이 있었는데, 이번이 20대의 마지막 굴곡이었으면 좋겠네요. 이 굴곡을 넘고 잠깐 쉴 수 있는 평지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다시 재충전하고 달릴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40대중반인데
너무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굴곡이 있다는게 무언가를 하고 있고
열심히 뛰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굴곡이 있는게 정상이구요
떨어질때 짧게 올라갈때 더 많이
인생에 굴곡을 우상향으로 만들 수 있으면 됩니다.
내 성공에 과거는 처절할수록 더 빛이 난답니다.
성공한사람 과거에 굴곡이 없다면 그게 정말
성공인지? 떨어질때를 즐기세요. 쉽지 않지만
어차피 지나갈 시간이고 조이님에 성공을 더 빛나게
해줄겁니다. 화이팅 입니다^^

그래도 쉼없이 오르고 또 오른다
저기가 정상이다.

죄송합니다!! 여긴 정상이 아니라 1층인데... 아직 한참 남았습니다! ㅋㅋㅋㅋ

독거악동 ㅋㅋ

ㅋㅋㅋㅋㅋㅋ 악동이라니~

ㅋㅋ 이거 1층짜리 건물이야 독거형^^

헉!! 이럴수가... ㅋㅋ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제가 스팀잇에 안들려서 반님 포스팅을
오래동안 못봤군요
zzan 태그정도는 추가해도 괜찮을듯 한데요
제가 요즘 짱에만 있어서
응원감사합니다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3 which ranks you at #447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48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157.91
ETH 3096.7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