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 nTOPAZ Symbol 엔토파즈 심볼 디자인

in #ntopaz5 years ago (edited)

00.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아티스팀의 새이름 엔토파즈의 심볼을 디자인했습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현재 콘테스트 진행중인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http://artisteem.com/contest/28

이번에 리뉴얼되면서 축하의 의미로 이런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하는데 일주일 정도가 지난 지금 출품작들을 참고해서 제 나름대로의 생각을 담아 제작해 봤습니다.

제가 생각한 컨셉은...

TOPAZ가 보석이라는 건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알기 때문에 심볼까지 보석이미지를 사용하는 것 보다는 엔토파즈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심볼을 만드는게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ART를 대표할 수 있는 연필과 붓을 보여주고 고대부터 내려온 예술의 정신을 마치 신화처럼 엔토파즈의 신으로 심볼화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01.jpg

먼저 자료들을 참고해서 일러스트레이터로 근육질의 신을 그려줍니다. 양손에 연필과 붓을 들게 할 예정이라 이두박근 포즈로...ㅎㅎ 칼라는 투톤으로 작업할 예정이라 면을 이용해 대충 음영을 생각해서 매꿔줍니다.

그리고 연필과 붓을 만들어 양손에 쥐여줍니다.
02.jpg

이제 형광등 100개를 켜놓은 것 같은 후광, 아우라를 만들어 주겠습니다.

03.jpg
그리고 배경에 라인을 넣어서 클래식한 분위기 연출!

뒷배경에 힘을 좀 더 줘야 할 것 같네요. 원에 라인을 넣어볼까요? 심플한 굵은 라인보다는 톱니바퀴로 표현해서...

04.jpg
각자 개성을 담아 멋지게 아트를 하지만 결국 엔토파즈 안에서는 상호 영향을 받고 연결이 되어 유기적으로 함께 움직인다... 라는 의미를 담아 톱니바퀴를 넣어줍니다.

완성이네요. 이제 기존에 있는 텍스트를 넣어주면...
05.JPG

짜잔... 저는 마음에 듭니다.ㅎㅎ


그럼 이젠 번쩍번쩍하게 도금을 해보겠습니다.
06.JPG

00.JPG

어떤가요? 눈이 좀 부신가요?ㅎㅎ


마지막으로 1도 단순화 작업을 하겠습니다.

1도 단색 작업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나 활용면에서 꼭 필요한 작업입니다. 단색으로 표현할때도 그 형태가 어그러지면 안됩니다. 전체를 선택하고 한가지 색만 지정했을때 깔끔하게 색이 짠 바뀌게 해줍니다. 그래서 심볼작업이 까다롭지요.^^

번거로운 작업을 좀 해주면...
07.JPG

Black & White 로 단순화 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단색으로도 무리없이 적용됩니다.
08.JPG

메탈릭으로도 적용해 보고...
09.JPG

마치겠습니다.
10.JPG



▶ 디자인 놀이 시리즈
■ 1.개들의 만찬
■ 2.고양이 만찬
■ 3.닭들의 만찬
■ 4.포토샵 합성놀이 - 콜라다이빙
■ 5.스탬프 움짤만들기
■ 6.그림자 아트/Shadowology 만들기
■ 7.캘리그라피 책커버 만들기
■ 8.전구합성놀이
■ 9.스팀지폐만들기
■ 10.이중노출 고양이의 꿈
■ 11.빨간미니언
■ 12.곰돌이 캐릭터
■ 13.울버린(로건) 책표지
■ 14.Promisteem 로고
■ 15.한글아놀자
■ 16.HOLDEM 대문
■ 17.Mr. Sunshine 포스터 합성
■ 18.호러영화포스터
■ 19.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책표지 디자인
■ 20.추수감사 상품권 디자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우왕!!! 번뜩번뜩 빛나네요 ㅎㅎㅎ

번뜩이고 번쩍인다는 거죠? (멋대로 해석) 감사합니다.ㅎㅎ

오오~ 고급지게 잘 뽑혔네요~
갠적으론 마지막이 시원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마지막은 별자리속에 자리잡은 컨셉이에요..ㅎㅎ

와우 역시 능력자네요 ^^
키위님이 계셔서 스팀잇은 든든하네요

감사합니다.^^ 요즘 이곳 분위기가 좀 썰렁하죠? T^T

네 썰렁하다 못해 을씨년 합니다 ㅠㅠ

아무리 바빠도 저는 매일 1포스팅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저도 레오님과 함께 1일1포 하겠습니다!! ㅎㅎ

포세이돈같아요 우와~!!
마지막 그림이 젤 이쁜거같아영~

제우스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포세이돈 같기도 하네요. 코인발행도 한다고 하니 돈이 낫겠어요.ㅋㅋ 마지막 사진을 대문으로 할 껄 그랬어요.ㅎㅎ

못하시는게 없군요!
이거 뭐 엄지척만 드릴뿐!
KakaoTalk_20181203_231432660.jpg

그저 감사합니다.^^

멋져요 키위파이님!! 전 골드가 좋은듯ㅎㅎ
좋은하루되셔요~~
클릭클릭^^

감사합니다. 마르스님! 오늘은 일찍 일어나셨네요.ㅎㅎ 따뜻한 하루되세요.

네 감사해요~~^^

아 저도 참가할려고 했는데 키위님 작품보고 .. 못하겠네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는 심볼 입니다 긋긋긋

좀 기다렸다 할껄 그랬군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역시 금손 키위님~!!
멋지네요 ㅎㅎ

땡큐베리감솨~! 씬나는 하루 되세요!!

블링블링합니다ㅎㅎ디클릭 화이팅~

감사합니다.^^ 디클도 감솨!

1등 가즈아!!!!!!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