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수공예]Making own clothes 집에서 내마음대로 옷만들기 1.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ntopaz-image-1ntopaz-image-2ntopaz-image-3ntopaz-image-4ntopaz-image-5ntopaz-image-6ntopaz-image-7ntopaz-image-8

|이건 마구마구 편하게 입을 옷이랍니다! ㅎㅎ|

전에 핑쿠핑쿠셔츠 만들고 남은 원단이 있어요

주말에 집에서
빈둥빈둥 놀던 중 갑자기

편하게 막입을
민소매티를 만들어볼까? 싶더라구요.

뒤적뒤적~

전에 그렸던 패턴을 찾아서
천을 반으로 접어 그리고 자랐어요.

앞뒤 두장을 밑단과
어깨뚫린 부분을

핀으로 고정해서 말아달고
양옆과 어깨도 연결했어요.

뒤집어보니 목선이 삐꾸났...
라운드는 역시 어렵어렵..

어쩌나? 생각하고 입어보고 그러다가
V넥으로 변경했습니다ㅋㅋ

자르고 핀으로 고정시키고 말아박고

입어보니 막입기 좋은
나시티가 완성되었네요.

고수분들이 보면 기겁할 정도로 "엉망" 이겠지만
저는 맘에 드네요ㅋ

이래서 좋고 이쁜 원단을 보면 일단 사놔야하나봐요.
삘~오면 뚝딱 뚝딱 만들 수 있으니께요~

멋진 새로운 날 되세요~^^

이만 총총..

뿅! ^-^

I made natural clothes by myself again. Just for home ! :D

Sort:  

"원단"이라는 단어를 보니 저는 왜그렇게 조선시대 "상단"들이 대화하는 사극이 생각나는지 모르겠네요. "삘~오면 뚝딱 뚝딱 만들 수 있으니께요" 라는 글을 보면서 조만간 기네스북에 등록될 제품이 나올 것 같은 좋은 느낌이 듭니다. 재능을 아끼지 마시고 맘껏 발휘하시길 보팅으로 응원할게요.

기..기네스 북이요?
상상만으로도 즐겁네요ㅎㅎ
조선시대 하니 한복만들기도 도전해보고 싶어집니다.
직접만들어 입고 덕수궁 이나 경복궁에 가보고싶네요~

크..역시 부자재가 크게 들어가지 않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본인 몸에 맞는 패턴만 있으면! 역시 손재주 인졍!!

맞아요~ 패턴하나 잘 그려두면
응용해서 이것저것 만들수가 있다더라구요~

우왓~ 완전 맞춤형 수공 재단 멋져용~💙
한땀 한땀 정성 가득~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맞춤형으로 막입기 좋은 편한옷을 만들어입으니 좋으네요^^

Que chevere bena idea, deja ver si mi mama tiene algo de tela, a ver como me quda, pero cosere a mano porque maquina o tengo.

Thank you :)

정말 시원하게 입을 수 있을거 같아요!!^^

그죠? 입어보니 들러붙지않고 좋더라구요^^

와우~ 안편한 옷이 있는데.. 버리지 말고 연님께 보내면 될까요?? ㅎㅎㅎ

안편한 옷을 편한 옷으로 만들만큼의 실력은 없는 관계로..
ㅎㅎㅎㅎ 괜츈합니당~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4 which ranks you at #103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32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ulations @lovelyye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4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27 ( 최대 $1.5 👍 )

nTOPAZ 생태계 참여 감사합니다 😊


손재주가 없어서 오래되거나 오배송온 상품은 그냥 버리는데, 재능이 부럽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