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수공예]Making An Eco-Bag by old pants꽃무늬바지로 에코백만들기!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ntopaz-image-1ntopaz-image-2ntopaz-image-3ntopaz-image-4ntopaz-image-5ntopaz-image-6ntopaz-image-7ntopaz-image-8ntopaz-image-9

[덕후의 수공예]

|신나게 메고 다니려구요~^^|

사실 이건 삼각동전지갑보다 먼저 만들기 시작했던 에코백입니다만,

어쩌다보니 완성이 쬐끔 늦어졌어요~
(요즘 넘바빠서요..)

공방과 집을 넘나들며 완성했답니다.

집에 혼스미싱이 오니 할때 마다 시간가는지도
모르고 신나게 연습하게되네요^^

재료는 남치니의 안입는 바지 2장과

제가 10년쯤
겨울마다 교복처럼 입어서

색이 바래고 ,숨도 죽고,
지퍼도 고장나서

결국 버려버렸던 겨울 롱패딩의
허리 끈?벨트?를 이용했어요.

공방서 만들었던 텀블러 에코백과
만드는 과정은 거의 동일해요.

손잡이 끈 한쪽을 꽃무늬바지 남는 부분으로
따로 만든건 살짝 다르지만요~

원단이 힘이없어 주저앉아서 쬐끔 속상하지만,
다 만들고나니 남치니가 이쁘다고 해줘서 기분이 업업~

수업끝나고 남는 시간에 만드는걸 보시고는
앞으로 바지를 그냥 안버려야겠다는 분도 계셔서
괜히 코 쓱~ ㅎㅎ 어깨 뽕~ㅋㅋ

김해 롯데워터파크 놀러갈 때도 메려구요~
생각만 해도 신나네요~

실은 오늘밤 살짝 메고
왔다갔다도 했어요 ^^

모두들 행복한 밤되세요~

I made this eco-bag with old flower-patterned trousers by myself! :D

Sort:  

본인이 직접 디자인하고 만든 것을 어깨에 메고 다니면 뭔가 으쓱 기분 들거 같아요. 그것도 하루가 아닌 들고 다닐때 마다요. 그래서 어느 정도의 스트레스는 금방 해소되시겠어요. ㅋㅋㅋ. 김해 롯데 워터파크에서 남친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요. 더불어 기발한 아이디어 많이 얻어 오시기 바랍니다.

으쓱으쓱 한 기분 사실 들어요^^
남치니께서 들때마다 크고작은 칭찬을 해주거든요~~
사실 크게 스트레스 받지도 않는 성격이기도 하고
잘 잊어버리는편이라 금방 해소해버린답니다ㅋㅋㅋ
감사해요^-^

솜씨가 부럽네요 ^^

감사합니다 ^^

캬.. 역시 금손님!!

캬.. 감사합니다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Thank you :)

It is interesting idea of recycling and using the old but funky pants to create a bag. Thank you for such comprehensive detailed post, was enjoyable to read and to see the pictures :)

Thank you :D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16 which ranks you at #1818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8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946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21 ( 최대 $1.5 👍 )

nTOPAZ 생태계 참여 감사합니다 😊


머릿속에 혼란이 와요..!! 미안해요 😂 2개를 만드신 건 아니죠?? 검정색 위에 꽃무늬 패턴이 올라간 건가요? 다시 봐도 잘 모르겠어요 😭

하나의 가방입니다.
꽃무니는 주머니랍니다ㅎ
혼란을 드려 죄송스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