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VS GALAXY Contest]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랜만에 Artisteem Contest를 참여하는데요~ 아니 ntopaz로 변경되었죠 ~
점점 서드파티가 좋아지는거 봐서는 SMT를 기대해도 될거 같아요. ^^
물론 개발이 빨리 되어야겠지만요 ;;


요번 ntopaz Contest 주제는 사진입니다.
아이폰 또는 갤럭시로 멋진 사진을 찍는 콘테스트 같은데 왜 LG는 없나요 ㅠㅠ

강원도 삼척 여행때 아이폰8S로 찍은 사진입니다.

보물1호 손가락과 저 파란아이 손가락을 맞대는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보물1호가 도망가는 바람에 못찍었습니다 ;;
기대하던 사진은 못찍었지만 보물1호한테 외면당한 파란아이가 불쌍하여 조명 좀 주고 독사진 하나 찍어주었죠.

혹시라도 삼척 쏠비치가시는 분은 파란아이와 손가락 맞대는 사진 좀 찍어주세요 ㅎㅎ;;

디바이스 : iPhone 8 Plus

Sort:  

대박사건!!

신기합니다.

습격하고 싶어요. ^&^

얼릉 습격가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atisteem Steem means a lo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저랑 같은 폰이네요~~
역시 잘 찍힙니다! ㅋㅋㅋㅋㅋㅋ

오~ 좋은폰 쓰시는군요~
마지막 지문 기종 ^^
즐거운 주말되세요~

저도 아이폰인데 잘찍어서 콘테스트에 한번 참여해봐야겠네요
한번도 참여해본적이 없는 아트스팀 ㅎㅎ

저도 보팅이 안와서 요근래에 안했는데~
요번엔 보팅이왔어요~
만쉐이~

조형물이 오묘하네요^^
보큸아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물1호 손가락 맞대고 찍었어야했는데
아쉬워요~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0 which ranks you at #42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