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vs galaxy Contest #02

in #ntopaz5 years ago (edited)

96C68C9B-B99C-4AA5-B887-421E272D8EB2.jpeg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iphone vs galaxy Contest 2번째 포스팅입니다.

역시나 또 강원도여행때 찍은 삼척 쏠비치 전경입니다.

미세먼지가 없는 시기라서 그런지 맑은 하늘에 구름들이 이쁘게 나온거 같아요 ;;

디바이스 : iPhone 8 Plus

Sort:  

역시 요즘은 폰카메라만 있으면 어지간한 건 살 필요가 없는거같아요ㅎㅎ

아이들 있는집은 폰카메라가 최고인거 같아요.
그냥 카메라는 들고 다닐수가 없어요 ㅋㅋ

즐거운 마지막 휴가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

멋지게 잘 담으셨네요^^

감사합니다~
흐흐흐^^
즐거운 주말되세요

정말 하늘이 예쁘네요. ^^

맨날 이런 이쁜하늘이였으면 좋겠는데~~

사진 잘 찍으시네요 ㅎㅎ 가보고 싶을정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꼭 가보세요 ^^
사진찍는 포인트는 많더라구요

정말 잘 찍으신 것 같습니다.
어지간한 카메라로 찍은 것 보다 훨씬 좋아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는 칭찬을 많이해주셔서 좋아요 ㅋㅋ
현실에서는 똥손이라고 하는데

구름이 정말 멋있네요~ 아이폰 vs 갤럭시 중 어떤 것으로 찍으신건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폰 8 플러스로 찍었어요~
아이폰 최고!!

뭐랄까 약간 그림같은 느낌이 드네요
멋집니다

대박사건!!

공감합니다!!

멋진 작품 완성...^&^

저도 그렇게 느껴지네요.
광고 그림 같아요 ㅎㅎ;;

하하 그림같이 좋다는 얘기입니다 ^______^

그림인줄 ㅎㅎ
건물 짓기전억 설계도에 나오는 그림 있잖아요 그거 같아요..멋짐!!?

리조트 분양광고 같죠 ㅋㅋ

사진이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Artisteem ntopaz사이트에선 이미지 수정이 없네요?
잘못올라가서 다른사이트에서 수정했는데 ntopaz에서는 안보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