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 I only live today

in #ntopaz5 years ago (edited)

20181130-4-100.jpg

오랜만에 아이패드 그립그리기^^
요즘 시리즈로 쭉 그리고 있는 그림입니다.
밀린 그림들을 차근차근 올려 봐야겠네요 :0

급 겨울;;; 코트를 꺼내 입어야 할 정도네요
따숩게 입고 따순 음식 드세요~

@pooka x artsteem

Sort:  

아티스팀에서 그림을 올리면 스팀에서는 안뜨는 현상이 지속;;
결국 스팀에서 수정 후 그림을 따로 올려야 해결 되는 현상 ㅡㅜ
빠른 해결을 바래 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짱짱맨b

거칠었던 선에서 띄엄띄엄 일획 깔끔선으로 그림이 바뀌었네요~ 간결하게 그림 참 잘 그리시는거 같아요~ 부러워요~

깔끔한 선으로 그리는게 더 편하긴해요^^
감사합니다 :)
편안한 저녁 되세용~

멋집니다 ㅎㅎ 뚝딱 이렇게 그려내시는 재주 배우고 싶어요 ㅎㅎ

취미로 꾸준히 그리시면 금세 가능할거같은데요 ㅎㅎㅎ

이 시리즈 좋아요 ! 남자라면 핑크죠.ㅎㅎ 산뜻해요.

감사합니다^^
밀린것도 색좀 입혀서 올려 볼게요 ㅎㅎ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림이 따숩네요 ^^

ㅎㅎ 따순밤 되세요^^

푸카님 그림 오랫만에 보는거 같아요! 사실 제가 오랫만이지만ㅋㅋ
귀여운 그림 잘 그리시는줄 알았는데 트렌디한 그림도 잘 그리시는군요!!

저도 오랜만에 뵙는거 같네요 ㅎㅎ
댓글을 보고 생존을 확인하다 보니^^;;
그림도 종종 올리고 있었어요 :)
평안한 저녁 되세요~

올겨울 감기조심하시구요^^

주말에 더 추원진다니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