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ottery workshop was also burned.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시골집에서의 모닝커피를 위해 로스팅된 홀빈을 가져왔는데 반가운 컵들이 있습니다 ㆍㆍ팔리거나 선물로 떠난 녀석들만 이렇게 살아 남았습니다. ^^
화우공방은 겨울이 지나면 다시 볼 수 있을까 모르겠습니다.
20181202_102249.jpg
홀로 공방에 앉아 시간을 죽이면 도자기에 그림그리던 집요한 열정이 행여 식지나 않을까 염려되네요.

주말에 시골에 갔었는데

요즘은 농사도 돈으로 짓네요...
이게 뭡니까? 부직포 같은것으로 밭을 이랑이고 고랑이고 할것없이 포장을 했습니다.
풀한포기 흙한줌 없는 밭이라니 ...거 참.
image.png

무슨 작은 묘목이 심겨있는데 토끼똥같은 거름만 한사발씩 보이고
부직포 아래로는 검은 관이 개별 급수되도록 되어 있네요.
이친구도 농사군 맞나요? ㅎㅎ

나쁜 짓 했어요

닭장에 가서 달걀 가져오라는 겁니다.
그래서 갔더니 달걀이 없는겁니다. 오골계랑 빨강닭등이 있는데
칸막이 집 쪽을 보니 골프공이 몇개 있을뿐 ...
한쪽엔 암탉 두마리가 조신하게 앉아 있고요
혹시나 해서 가까이 다가가니 암탉이 깜놀해서 도망가는데
알을 하나씩 품고 있었네요 ㅠㅠ
달걀두개 가져오는데 찜찜하네요. 이런 짓을....
신나게 나눠주는 이 달걀들이 그렇게 모은 것이었다니
image.png

이건 또 뭡니까

image.png
ㅋㅋㅋㅋ

어제는 소풍하기 좋은 날씨 였습니다.

image.png
화단에 심긴 반짝반짝 노란 빛을 내는 이녀석은 누구일까 싶습니다.

Sort: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컵 너무 이쁘네요
달걀좋아하는데 누구한테는 슬픔이겠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마지막에 꽃 정말 봄봄봄 하네요 ㅎㅎ 이뻐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 달걀을 품고 있던 암탉이라.. 암탉입장에서 슬픈일인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너무 귀여운 상황이네요 :D

매일매일 뺏기면서도 얼 마나 차분하게 품고있는지요

요즘 예쁜 머그컵을 찾고 있는데 컵이 예뻐 눈길을 끕니다.

노란꽃은 복수초 같은데 눈 속에 피는 아이인데 좀 늦게 핀 듯합니다~^^

복수초로군요 예쁜 복수초 ㆍㆍ

기다란 막대에 끼워진 옥수수속
제가 그 용도를 알지요.
등이 가려울 때 슥슥 긁으면 시원하답니다.
굳이 설명을 하자면 효자손의 원조라고나 할까요ㅎㅎ

이불속에 보여서 깜놀 했어요

저도 어렸을 때 닭장에서 알 꺼내올 때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계속 놔두면 닭들이 쪼아 먹기도 하더라고요 ㅡ.ㅡ;;

오~ 저도 화우공방알아요 ㅎㅎㅎㅎ
아는 이름이 나오니 반갑네용 :)

화우공방이 이번 산불에 전소되었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