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ink art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친구가 이번 강원지역 아트페어 특별전 전시회에 낸 작품인데 제가 볼 때 가장 괜찮은 작품같아서 소개합니다.
한국호에서 이런식으로 어두운 배경을 왕창 칠해서 빛나는 명암의 숲을 표현한 것은 처음 본것 같습니다.
보통은 이렇게 그리면 탁해져서 망하기 딱 쉬운데, 워낙 스케치와 실경작업을 많이하는 작가라 이정도 뽑아냈습니다.
마치 연필소묘 같은 느낌입니다.

Sort:  

I can't read Korean, but this artwork really got me.
I can see the patience and mastery of work in this one, Kudos to you

언듯 봤을 땐 사진인줄 알았습니다

친구가 이번 강원지역 아트페어 특별전 전시회에 낸 작품인데

라흐님 작품은 없나요? 요즘 목공에 빠지셔서...ㅠㅠ

네 지난번 소개드린 매화 그린 게 망작이라 못냈어요 ㅎ
오늘 세번째 도전 중인데...감이 떨어졌는지 작품이 잘 안나오네요 ^^

워낙 실력이 출중하셔서 감도 금방 잡을껍니다^^ ㅎㅎ

어둡게 표현해서 그렇지 않은부분을 밝게 표현할수도 있군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보는 순간 설레게 하네요.
이른 봄 버들숲처럼


This post was shared in the Curation Collective Discord community for curators, and upvoted and resteemed by the @c-squared community account after manual review.
@c-squared runs a community witness. Please consider using one of your witness votes on us here

어두움과 초록의 대비가 숲이 나무로 가득찬 느낌을 갖게 해주네요!

편안한 밤 시간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크린에서 본 작품을 보는 순간 반고흐의 "까마귀가 나는 보리밭"과 같은 화풍을 느꼈어요(혼자만의 생각입니다). 표현한 숲이 참 오묘하네요. 첫번째는 폭풍 바람에 정신없이 흔들리는 나무가 연상되고요. 두번째는 토네이도가 몰아쳐 나뭇잎이 날아가는 느낌. 세번째 어둡게 표현한 숲은 슾한 냄새도 느껴져용...감상 잘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