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가게에서 놀고 있는 소녀 girl playing in the pokemon shop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포켓몬 가게에서 놀고있는 신난 소녀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윗 댓글에도 있지만 정말로 포켓몬고에 나오는 지우 모습이 연상되네요. 그리고 뒤에 배낭의 이미지는 포켓볼이 연상되고요. 옷 색상은 요즘 한참 제멋을 부리고 있는 진달래와 철쭉이 떠오릅니다. 저 복장으로 산에 오르면 진달래가 동족인 듯 아닌 듯 한 사람이 와서 깜놀 할 것 같네요. ㅋㅋㅋ. 감상 잘하고 갑니다.

별거없는 그림을 하나하나 짚어주시는 감상평 감사합니다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쁘네요~
오래만에 그림 공유해주셨군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감사합니다 준님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봄내음이 마구마구 나는군요 ^^ 그림의 주제보다도 먼저 색감이 눈에 들어옵니다. 빨강과 노랑등의 원색이 그림의 강한 임팩트를 주는 것 같습니다. 요즘 덕분에 그림 보는 재미 느끼고 있습니다. 좀 더 자주 올려주세요 ^^ 잘 봤습니다. ~~

아이고 격려해주시니 더 힘이 나네요 ㅜ,ㅜ 감사합니당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trueimagin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079번 $47.629을 보팅해서 $50.87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왠지 포켓몬고 잘할 것 같은 소녀네요 ㅎㅎ 벚꽃보러 가는 길에 포켓몬고 할 것만 같아요. 인상은 의외로 이지적이네요:D ㅎㅎ 살짝님은 어떤 그림툴로 그리시나요?

아 저는 아이패드 ~ procreate 를 쓰고있습니당 ㅋㅋ 이 그림툴 때문에 아이패드를 샀다고봐도 무방하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fgomu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082번 $47.647을 보팅해서 $50.92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포켓몬 고라는 모바일 게임이 생각났네요 ㅋ_ㅋ

가방은 그렇다 쳐도, 저는 모자가 안 어울려서... 항상 이쁜모자가 있어도 못 사네요 ㅜ_ㅜ

저런 모자는 아마 평소엔 아무도 못쓰고 다닐것같네용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타도 치시고 그림도 잘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여기저기 얕게 찔러보았던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가방에 자꾸 눈이 가네요. 포켓몬 볼을 가방으로 표현하다니... 굉장히 creative한 것 같아요! 발상의 전환

저 가방은 사실 실제로 있는...ㅎㅎ.. 그래두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