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세일천재 소녀 재구성입니다~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작년 말에 했던 올리브영 이벤트 ~ 주인공인 세일천재 소녀입니다!
이 캐릭터를 보신 분들이 있으실지 모르겠네요

당시에 세일천재라는 단어가 신기하고 참신하다고 생각했었어서 한번 그려봤었습니다 ^^

Sort:  

글쎄요..올리브영에 들어가보질 않아서 이 캐릭터를 본적은 없습니다만, 작품속 주인공 포즈는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합니다. "세일"을 거의 영어표현에 익숙하다보니 이렇게 한글로 보니 새롭네요. 전체적으로 굵직굵직한 색상들을 사용한 이 캐릭터는 세일행사에 대한 믿음이 느껴집니다.

한글이 참 이쁘죠 ㅎㅎ 잘 만든 광고문구들은 매력이 있는것같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흰 바탕에 노란색이 무척 눈에 들어 오네요 ^^ 발랄하고 활동성있는 모습이 씩씩해 보여서 좋네요 ㅎ 항상 느끼는 거지만 그림이 재미있습니다. 즐겁게 보고 갑니다.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