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Leaves among Rusty Metal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안녕하세요~
nTOPAZ Opposing Beauty Photography Contest에 참가해봅니다~

몇 년 전 미러리스 카메라 샀을 때 수동 메뉴 연습하느라 이것 저것 찍어볼 때가 있었는데요, 당시 녹슨 고철더미에서 자라나는 초록의 새잎을 보고 찍어본 사진입니다 ^^

사실 제가 콘테스트의 의도를 잘 이해하고 있는건지 이런 사진을 올리는게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사진에 관심있어서 아마추어를 위한 이런 콘테스트가 열리는게 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든든해요~ 짱짱맨!

보클로 응원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요. 건강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조되는 아름다움이라니 멋있네요!!
저도 보클로 응원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oing님이야말로 참가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

혹독한 장소에서 꿋꿋이 자라는 식물들 보면 마음이 정화되는거 같아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_+

습작인데 멋진 해석을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멋진 시선이네요!!!
응원합니다 :)

앗 전문용어! 시선~ ㅎㅎ
고맙습니다 ^^

멋진 시선이네요!!!
응원합니다 :)

사진 작가를 하셔도 될듯 합니다~ 이런 고철을 따라 피는 새잎도 보기 드문일인데 이번 콘테스티에 딱 맞는 사진 인듯 합니다.

격려의 말씀 감사드려요!
재밌어서 그냥 이것 저것 찍어보는 수준입니다 ^^

올리신 줄돌 몰랐어요 ㅜㅜ 뒤늦게 확인합니다. 녹슨 고철더미 속에서 어떻게 피어났는 지 궁금하네요!

아닙니다~ 공부하려고 올린거라 단톡방에 공유하기가 좀 그래서요 ^^;;
땅에서부터 타고 올라온게 아닐까 싶어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18.22
ETH 3187.4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