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을 부르는 주문1 A ghosttly spell 1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ntopaz-image-1ntopaz-image-2ntopaz-image-3영어 번역이 쉽지 않네요. ^^
귀신을 부르는 주문을 구글 번역기에선 Spell-spell라고 나옵니다.
몇 개는 못 찾아 번역 못했고 나머지도 장담할 순 없어요.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byebye a month of snacks! that grandmother gave the dud spell! im sure there are actual spells to make ghosts visible!!!

ㅎㅎ 정확하게 제 만화를 해석하신 것 같네요. 힘이 나네요. ^^ 더욱 열심히 올리겠습니다.

i love and admire comic artists ! please continue your work <3

저도 만화가를 사랑하고 존경해요. 그래서 그들처럼 되고 싶어요. ^^ 열심히 그리겠습니다.

분신사바 외국에서도 알고 있을까요..ㅎ 궁금해 지네요 일본에서 유행하긴 한거지만 ㅋ

ㅎㅎ 그냥 주문 정도로만 이해해도 될 듯해요. 일본이나 우리나라에 사람들은 이해가 빠르겠지만요. ^^
스카이님 감사합니다.

I don't really understand the story, but I like looking at your comic art. Making comic is difficult so good job :).

scrawly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그리겠습니다. :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I like the facial expression on this character. Really did good on the lines to emphasize it's form :D

adamada님 정말 감사합니다. 캐릭터의 표정은 평소에 잘 짓는 표정입니다. 워낙 겁쟁이라서요. :D

긴장하면서 봤습니다 어렸을 때 너무 무섭게 본 기억이 나네요 😂

joeypark님 감사합니다. 카톡으로 매번 업로드 소식 감사합니다. 매번 타이밍을 놓쳐서 여기다 씁니다요. 그리고 댓글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