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in #old6 years ago (edited)

fa.jpg

타인의 기억으로 조각된 얼굴
그 얼굴은 누구의 것일까?
-경기도 박물관에서-

어딘가의 가상공간에
끊임없이 올라오는 댓글로 이루어진
얼굴을 보며
감각과 존재의 이질성을 절감했습니다.
현장에서
스팁샷으로 올리고 싶었지만
몇번을 시도한 끝에 실패하고
집에와서도 실패하고
결국 웹페이지를 사용하게 되네요.

오래전 오류투성이로 다운되기 일쑤였던
웹브라우저를 다시 만난 느낌입니다.
주주로서 느끼기에
스티밋 경영자들
정신좀 차리면 좋겠습니다.

Sort:  

고생많으셨네요 ㅠ

댓글달기도 힘드네요.
평안한 밤 보내세요.

저는 곱고 상냥하게 기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평안하세요^^

요즘 자주 버벅거립니다 ㅠㅠ 제가 나서서 고쳐주고 싶을 정도로요 ㅋㅋ

요즘 스팀잇에 오류가 많은것 같습니다. 어제도 계속 비번 입력하라고 나오고.. 보팅이나 댓글도 잘 안달리고.. 혈압이 올라서 힘들었네요. 고생하셨어요..

요즘 스티밋활동 극한직업입니다.ㅋㅋ
그래도 아침에는 좀 낫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