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이대로?

in #old6 years ago

eosd.JPG

여행을 다녀온 피로감에 시장을 제대로 살펴보지 못한 사이에
묘한 그림을 그리고 있다.
설마 이대로 슬금슬금 올라가는 것은 아닐거 같은데
그렇게 생각하고 보니 더욱 수상하다.

분봉이건
일봉이건
주봉이건
위아래로 갭매우며 사람들 정신줄놓게 만드는 것이
투기상품들의 속성이고 보면
이대로 장대봉이 나와도 이상할것 없지만
역시 용감한 사람만이
김이 무럭무럭 피어나는 감자를 먹을 수 있다.

좋은 그림이 펼쳐질 수 있지만
반대로도 생각해 본다.
방향이 서로다른 긴 막대기들 사이에 끼어서
진땀을 흘리는 듯한 짧은 봉들
우리가 지금 갇혀있는 곳이다.

"아우. 속터지네!" 라는 탄식소리가 들리는듯 하다.

용감한 사람의 몫이 던져졌다.
그들에게 영광이 있기를.

Sort:  

차트보기는 깨달음에 이르는 길이죠ㅎ

이오스군요!! 뭐건 좀 가즈아~~ 스팀이가면 더 좋겠지만^^ ㅎㅎ

스팀..가야합니다^^

요새는 잘 안보다보니 무감각해졌네요. 돈을 버는사람들은 거래로 올해에도 벌었다는데....

찔끔 찔끔~ ^^;;

이오스는 꽃 필만 한 데~ 언제 상승할까요 ㅠㅠ

뭔가 크게 움직일 그림이긴 한데.. 일단 삼각 수렴 마치고 어느쪽으로 튈지 감이 안와서 지켜보고는 있습니다만, 진짜 용자들은 이미 포지션 잡고 기다리고 있겠죠.
저는 쫄보라... 움직인 후에 따라가려 합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