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handday]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님을 위한 생일맞이 아무말 강아지 소개글

in #onehandday6 years ago

U5drLYkeHCaK4Ws3se4Mz5bFgqzdeJg_1680x8400.png

몇 분 전까지 양손이 되고싶으신 한손님 @onehand 의 생일이었습니다.
추카추카
짝짝

잊고 있다가, #kr-youth 방에서 생일자를 위해 생일글을 올려주자했던 것을
@potosi 님이 상기시켜주셔서 저도 동참하고자 한손 헌정 글을 씁니다.

참고로 한손님은
본인 생일이시지만 베푸는 인정을 발휘하셔서
생일 이벤트 도 진행하시는
마음이 바다같으신 분이에요!
참고로 이벤트는 5월 8일이 되는 자정에 끝나버림 9ㅅ9...

한손님께서
생일날 동생과 함께 고양이카페를 가셨다고 하시길래
참고: [일상] 생일에는 동생과 데이트!
저는 고양이가 없으니 강아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동생과 데이트가 가능하다는 것이 부럽네요..



 

시작은 간단하게 남의 집 강아지로.
홍대에 있는 '카페 언플러그드'의 대형견인데
한손님 포스팅에 있는 고양이가 갖고노는 생선인형을 데리고 잡니다. 이런 우연이!

KakaoTalk_20180508_000103857.jpg

저희 집 강아지는 좋아하는 인형이 두개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요기 요 해달인형이에요.
오사카 카이유칸에서 8년전에 사온 아이입니다.
저희 강아지 18살인데 이 해달도 8살이라니 저희 강아지는 친구를 잘 아끼는 아이에요.
한손님에게 강아지의 매력도 소개시켜드리고 싶습니다.

KakaoTalk_20180508_000103214.jpg

저희 집 강아지가 좋아하는 두번째 인형은 요 백호입니다.
제가 고등학교 1학년때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받았는데요,
그러면... 얘는 2007년생이니까 11살이네요.
그때는 저희 강아지가 파이터 기질이 남아있을 때라
백호 옆구리를 물어뜯고 솜을 다 빼내서 가죽밖에 안남았어요.
지금은 그냥 죽지 못해 남아있는 아이입니다. (ㅠㅠ 사실 버리고 싶..)

KakaoTalk_20180508_000102014.jpg

한손님 생일은 이제 어제가 되었고
오늘은 어버이날 (5월 8일) 입니다.
사실 저희 멍멍이는 제가 가슴으로 낳아서 엄마같이 길렀는데
과연 저에게 효도를 할까요?
아프지 않는것이 가장 큰 효도라고 생각합니다.
한손님도 건강하세요.
사실 제가 잘시간이 되어서 아무말을 해버렸네요..

그럼 내년 생일에는 제가 더 고래가 되어서 축하드릴 수 있기를!
happy one-hand day!

포토시님의 한손데이 축하글

Sort:  
감동적인 @piggypet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감동적인 @onehand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훈훈한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저는 강아지를 더 좋아해요. :D
고양이 카페는 처음봐서 한 번 가봤어요.ㅎㅎ
멍멍이가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큰 선물인 것 같아요! ^---^
@감사해

강아지를 더 좋아하시는군요! 어쨌든 아무말 축하였습니다 힣

헐 18살...
사람에겐 낭랑18세라는데 강아지에겐 조금씩 힘든 나이겠죠? 아프지말고 건강하길 바랍니다.

조금 할머니 나이긴 하죠? ㅋㅋㅋ 그래도 사람같이 대하기 때문에 낭랑 18세라고 부르긴 합니다.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근데 마지막 사진은 너무 아련한느낌이네요 ㅋㅋ :)

감사해요! 고양이 자랑이 많길래 강아지 자랑도 한번..

강아지가 인형을 꼬옥 안고 있는게 너무 귀여워요. 그런데 왼쪽 눈이 하얀데 병이 있는건가요 ㅠㅠ

ㅜㅜ 나이가 많아서 백내장이 왔습니다... 사람 백내장이랑 똑같아요 수술하지 않으면 치료가 안되는! 하지만 건강합니다 ㅎ-ㅎ

백내장이 역시나 맞았군요 ㅠㅠ 수술을 하기에는 나이가 많아서 하지 않으시는 건가요?

맞아요 사실 수술을 하면 어떻게 될지 몰라서 못하겠어요 ㅠㅠ 사람은 국소마취를 하지만 개들은 아마 전신마취를 하기 때문에 못깨어날수도 있으니까요..!!!!

헐 개들은 무조건 전신마취를 하는군요. 하긴 수술을 받아드리지 못할 수도 있으니 그럴 수도 있겠네요. 피기펫님 강아지가 건강하고 오래오래 피기펫님과 추억을 쌓아나가길 바랄게요:D

강아지 눈이.. 어디 아픈건가요?
볼 때마다 짠하네요 ㅠ

한쪽눈은 백내장이 왔어요! 아직 그래도 잘 보이고 몸아픈데가 없어서 매우 건강합니다! 사람도 나이들면 백내장 조심해야해여..

아이구야! 강아지들도 백내장 수술 치료 받을 수 있죠? 그쵸?
그거 빼곤 건강하다니 다행입니다 :)
저도 안경 쓰곤 있긴 한데.. 백내장 조심해야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부모님께 전화한통 가즈아~ 강아지도 좋은 주인 만나서 행복해 하고있을거에요~! ㅎㅎ

와 18살.....!! 인형도 8살...!!
피기팻님이랑 대화하다보면 정말 내 사람들을 잘 아끼신다는게 느껴져요.

감사해요 스모모님! 스모모님 말처럼 진짜 주변사람들을 (개포함) 아끼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겠어요. 칭찬들으면 더 듣고싶어하는 사람임!

오구오구!

ㅎㅎ 강아지 넘귀엽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