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인슈타인의 뇌를 해부한 이유를 알겠네요. 평균적인 뇌와 뭐가 다르길래 저런 생각을 참..

게다가 독일의 전쟁에 나서서 반대히고 개인의 자유와 평화를 호소했으며 미국이 모시려고 했을때 공산주의에 반대하는 서약을 사상의 자유를 침해한다고 사인하지 않아 결국 사인없이 받아들이게 했다는 걸 보면 머리만 똑똑한 사람도 아니었습니다.

역시 글은 뒷끝이 있어야 제맛입니다. “그걸 꼭 봐야 알어?” ㅎ

보지 못할 때 오히려 정곡을 찌르는 사고가 나오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아인슈타인이 대단한건 알았지만 26세에 저런 논문을 쓰다니....정말 대단하네요.

아인슈타인은 알면 알수록 매력이 넘칩니다

그걸 꼭 봐야지 알어?
써먹어야지 ㅎ ㅎ

보지못할 때 진가가 나타나는 듯 합니다~

입사초기에 현장경험이 없어서 기획업무가 어렵다고 푸념했을 때 제 실장님이 이런 말씀을 했었죠.
'똥인지 된장인지 꼭 찍어봐야 아냐?' ㅎㅎ

#kr-science 태그를 추천드립니다.
귀중한 인재를 모시는 듯한 느낌이네요 ^^
(그 외 다양한 태그는 여길 참조해 보세요: https://steemit.com/kr/@myfan/5-7)

태그정보 고맙습니다. 찾아보니 좋은 글들이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4057.95
ETH 3104.17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