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5.일일퀘스트 완료 - 어렵사리 실버리그 복귀...

in #palnet5 years ago

오늘 일퀘도 처음에는 Fire 속성이 나와버렸네요. ㅠ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바로 바꿨더니 다시 Death 속성.. 도긴개긴 이네요..

최대한 빨리 일퀘를 끝내서 다크에너지 캡쳐율을 최소한으로 소진하는 게 목표였는 데, 역시 Death 속성으로는 쉽지 않네요.

어차피 다크에너지도 낮아졌고 네 판 이긴 후에 보상카드라도 한 장 더 받자는 생각에 주력인 Water 속성으로 실버리그까지 레벨을 먼저 올렸습니다. 남은 한 판 이기고 일퀘를 마무리해서 보상카드 두 장을 받았습니다. 감사하게도 레어 1장은 나와주세요. ㅎㅎ

다크에너지 캡쳐율이 낮으니까 이겨도 DEC 보상이 10 이하밖에 안되는 데, 내일 일퀘 속성은 Water가 나와서 좀 빨리 끝내면 좋겠네요. 그러면 다크에너지 소모도 최소화할 수 있을 텐데요..

오늘도 즐겁게 스몬 함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daily_reward.png

Sort:  

스몬 화이팅입니다.

파워 때문에 조금만 보팅 하고 갑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