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백만 SP가 넘는 @theycallmedan이 비트렉스라는 거래소에 스팀을 올리자는 설문을 요청하네요. 보팅 많이 주겠다면서요.

in #partiko5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steem/@theycallmedan/time-to-flex-on-bittrex-steem-qeaaekop ← bittrex의 설문에 대해 @theycallmedan이 스티미언들에게 많은 보팅을 약속하면서 응답을 요청하는 글

트위터에 '스팀을 추천하는 트윗'을 날리고 트위터 글 '링크를 댓글에 넣었더니' $1.6(stu)를 보팅해 주네요.

그리고 리스팀을 했다는 댓글에도 $0.4(stu)를 보내왔네요.

한국인 사용자 1천 명이 스팀 활성화를 위해 트윗 증거를 댓글로 남기면 $1,500(stu) 정도는 벌 수 있지 않을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promisteem

Sort:  

천만이 아니고 백만스파인 줄 압니다.

나도 내 눈을 의심하면서 몇 번이나 다시 봤는데, 님의 글을 읽고 다시 보니 1백만이 맞네요. 에휴.....
글 제목 수정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소숫점 때문에 저도 자주 헷갈립니다.ㅎㅎㅎ

Resteemed! Thanks and have a great day!

Noah 코인을 사람들이 조직적으로 추천하고 있는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