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약 다 오디갔노?

in #partiko5 years ago (edited)

다 털렸다..
안털리는 방법을 가장 쉽게 알려주면 풀봇할게요. 링크도 괜찮아요.

일단, 세이프 안쪽으로
마약은 팔아버렸고, 나머지는 업뎃을 통해 소진시켜놨어요.

잘하고 있는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건물중에 OFFICE>TRAINING FACILITY 를 최소 1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고요, BOOTCAMP 가셔서 BIG MAMA와 MERCENARY를 구매해두시면 방어막을 어느정도 해줍니다. 물론 그것을 뚫고 다시 들어오는 사람들도 있고요.

각 창고들도 업그레이드 하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 BUILDINGS>드러그>드러그 스토리지
  • BUILDINGS>웨픈>웨픈 스토리지
  • BUILDINGS>알코홀>알코홀 스토리지

이렇게요. ^^

화이팅입니다. ㅋ

친절한 설명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 집 고마털어가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저도 어제(?) 털리고... 오늘은 열심히 강탈하러 다니고 있습니다~
창고 업그레이드 아니면 병력 왕창 만들어 놓을 수밖에요! ㅎ

창고는 저장공간을 말씀하시는거죠? 그리고 병력은 유닛? 이런것을 잘 모르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잘 몰라요^^
마약, 무기, 알콜 제일 밑에 STORAGE 업그레이드하면 보호되는 수량도 증가하니...

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겨진 맛집이 여기인가!?

보니까 맛집 등록되신듯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복수혈전 준비중입니다!

닌자 봇 개쩔게 약탈 당하셨군요.
닌자 봇 장난 아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