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in #partiko5 years ago

나의 하루 일과중 공원 산책은 중요 부분이다
집에서 오분 거리에있는 공원은 우리동네 사람들에겐 참 고마운 장소이다
나는 겨울에는 한낮에 산책을 하고 날씨가 따듯한 요즘은 아침 7시에 나간다
삼십분 쉬지않고 채력이 허락 하는한 빠른 걸음으로 것는다 그리고 공원의 기구를 이용하는데 그중에도 안마기구와 허리돌리기 어깨 스트레칭 기구를 주로 이용한다 운동은 속도와 지속성이 중요한 요소라 들었다
오늘 것기 운동중 보도불록 그 작은 구멍사이로 민들레가많은 꽃이피고 홀씨를 품은 자태를 얼핏 보게되었다 참으로 미들레의 생명력에 감탄 하지않을수 없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집근처에 산책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은 좋은 것 같습니다^^

꾸준한 운동
정말 소중한 습관입니다.

아침 일찍 산책 나가시면 공기도 정말 상쾌할것 같아요~^^

민들레는 생명력이 엄청 강한 꽃인 듯합니다.
저도 꾸준히 공원 산책을 하려고 노력한답니다.^^

저도 민들레 씨가 예뻐 찍은 사진이 있어요~
정말 생명력이 끈질긴 것 같습니다~^^

20190425_123527.jpg

It is quite important to have daily walks, I encourage my mother to do it despite of cold and rain. I myself sometimes forget about exercising due to my work but weekends we try to catch up. Seeing the dandelions, I recalled last weekend we had to clean our front garden from them :)

(Google-translator) 매일 산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는 매일 어머니가 산책하라고 권장합니다. 때때로 나는 일 때문에 운동하는 것을 잊는다. 지난 주말 우리는 민들레로 정원을 청소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22.47
ETH 3049.10
USDT 1.00
SBD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