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opaz 에 이름올리기

in #partiko5 years ago

한달여전 아이멘님께서 그림은 예술 분야를 담당하는 ntopaz에
올리면 좋은평가를 받을 거란 조언을받았다 나는 컴맹이라 접근 할수없다고 관심을끊었다

그러다가 작은아들에게 엔토파즈 홈페이지를 보여주고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달라 부탁했다 컴퓨터 푸로그램에대한 이해가 능숙한 편인고로 쉽게 앱을 만들어 주었다
부그런데 아들이 스팀을 하지않는고로 스팀에서 쓰는 언어의 용도를 이해 못해 스팀에 연결시키는 일에 막혀버렸다 또밀어두었다

어제 내가 스팀 에 그림을 올린후 거의 매일 보팅 과 코멘트를 해주던 아트벤춰 운영자 @step 1께서 ntopaz 개설 일주년이되었다는 글을
올렸다 나의 작품에 코멘트 할때 친절하게도 구글 번역기로 영어를 한글로 번역 해서 보낸다 그녀가 엔토파즈에 도 관여하고있다는 사실을알고는 스텝1에게 엔토파즈 가입방법 을 알려달라 부탁했더니 답변과함께 에토파즈 한국 운영자 joeypark님께 연락해서 조언을부탁해 주셨다

이제보니 아들이 다해놓았는데 스팀잇 생태계 를 도무지 이해못한 나의무지로 쉽게 할수있는 일을 이제사 해결이 되었다
또한발 신세계에 발을들여놓게되어 기쁘다
이제는 좋은 그림을 그려야 겠느데 자꾸 어렵게 느껴진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축하드립니다~ ^^
이제 ntopaz에서 작가님 그림을 볼 수 있는거군요!!
좋은 그림 많이 올려주세요 ^^

ntopaz에 데뷔하심을 축하드려요, 그려 주시는 좋은 그림들이 ntopaz에서 더 잘 공유될 수 있겠네요 ㅎㅎ

Hi Veronica, I am glad that you managed to get an access into NTopaz site. I am pretty sure you will be successful there. The good thing is you can still write in Korean and there is an immediate translation button that people can use in order to translate your post. I will be happy to see your works there :)

(google-translator) 안녕하세요 베로니카, NTopaz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기쁩니다. 나는 네가 그걸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좋은 소식은 한국어로 작성할 수있는 번역 버튼이 있으며 사람들이 귀하의 게시물을 번역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곳에서 당신의 그림을 보게되어 기쁘다.

잘 되셨네요~
이제 그림만 그리시면 될 듯 합니다~^^

엔토파즈에도 입성을 하시는 건가요?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