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

in #photo6 years ago

DSC00610.JPG

우리 가족에게는 10년 넘은 단골인 닭갈비 집이 있었다.
과거형이다.
최근 신장 개업한 닭갈비 집에 우연히 가게되었던 동생은
과감히 단골집을 배반할 것을 선언했다.
이유는 퐁듀처럼 닭갈비를 먹을 수 있어서이다.
우선 넓은 홀과 주차장이 맘에 드는 집이다.

DSC00594.JPG

DSC00600.JPG

아버지는 생수 서비스를 보고
이 집의 앞날을
성공적일 것이라고 예언한다.

DSC00603.JPG

어머니는 쾌적한 환경을 본다.
손님이 많아도 음식 냄새가 잘 빠지는 환기 장치를 올려다본다.

DSC00628.JPG

그리고 보통은 식탁 한모서리에 위치한 콜벨이
수저통 서랍에 붙어 있어 실수로 누르는 일을 예방한다.

DSC00615.JPG

닭갈비가 맛있게 익으면
한쪽 모퉁이를 비우고 치즈를 녹인다.
잘 녹은 치즈에 닭갈비를 찍어 먹으면 아주 맛있다.
동생이 좋아하는 포인트이다.

DSC00616.JPG

나는 그저 맛있게 먹는 사람역이다.
첫 방문때는 축하화환이 엄청 많았는데
대부분 정리하고 몇 개 안보인다.

DSC00597.JPG

노란 조화 한다발은 여전히 한 구석을 장식하고 있다.
대박을 기원하는 풍습이다.

20171202_100520.jpg

Sort:  

Man, that looks so delicious! 😎

요즘엔 퓨전이 대세인지라 치즈가 못가는 곳이 없나봅니다.
성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맛있는 음식이 건강에 좋다.
체중 감량을위한 아침 식사를위한 건강 식품
https://steemit.com/blog/@ajmalansari/healthy-foods-for-breakfast-to-lose-weight

아이코 ~~ 아침부터ㅠㅠ
닭갈비 못 먹어본지 석삼년은 된듯 합니다.
속 편찮아 이번 출장길엔 중국 맛집도 못 들를것 같으네요 (ㅠㅠ) 그래도 기분은 맛진 닭갈비로 좋아졌습니다 ^^

먼 길을 자주 왕래하시는데,
건강이 제일 먼저인 듯 합니다.
빠른 쾌차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lease Upvote I'm student from Kosova !

ㅎㅎ 가족 모두가 저마다의 관점이 있으시네요
저도 동생분처럼 퐁듀처럼 찍어먹는 포인트에 끌리네요

감사합니다.

닭갈비집의 분위기와 환경이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The chicken rib house was very comfortable. I see and read it looks like the food is very tasty, but it seems not yet in the area where I live. Thanks for sharing @ioc.

춘천 닭갈비 좋지요. 노란 조화가 대박을 기원하는 의미였군요.

황금색!

닭갈비 비쥬얼이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점심은 닭이 먹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