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마당에 핀 붓꽃

in #photo5 years ago (edited)

붓꽃.jpg
저희 집에 동네 아주머니께서 붓꽃을 선물해 주셨는데요, 이렇게 이쁘게 피었네요.^^
붓꽃의 꽃말은 좋은 소식, 사랑의 메세지라고 하네요.
대학시절 때 아는 선배한테 붓꽃을 닮았네요한 적이 있는데, 보는 사람마다 붓꽃처럼 이뻐지면 좋겠네요.

Sort:  

붓꽃이 기품있게 보입니다.
흔한 보라가 아니라 그런가요?

제가 몇년 전에는 붓꽃의 꽃말이 우아함이라고 봤는데요, 붓꽃은 우아한 꽃인가 봅니다.

붓꽃을 보며 사는 삶이
향그러우시길...^^

그랬으면 좋겠네요.

스팀에 좋은 소식이 오길...

감사합니다.

꽃모양이 신기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붓꽃이 종류가 많다던데, 그 꽃모양을 몇몇밖에 모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