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바다

in #photography5 years ago (edited)

파도.jpg

동해 어느 해안가.
파도가 발 바로 앞까지 밀려 들어 왔네요.
신발이 바닷물에 젖지 않을 정도의 거리에서 한 장 촬영 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Sort:  

Una fotografia hermosa.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와~ 신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곧 1000원 돌파할 것 같아요.

한겨울 동해 바다 ㅎ
하루정도 생각비울겸 가고싶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생각이 복잡해지네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겨울 바다 엄청 추우셨을텐데~ ㅎㅎㅎ
저는 지훈님 사진으로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아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져부러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슬아슬 딱 찍으셨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감사해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왔어요~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