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기

in #photography5 years ago (edited)

말리기.jpg

몇년 전만해도 밖에 걸어두고 말려서 먹어도 되었는데...
이제 서울 도심에서 공기중에 말리면 못 먹을 듯 하네요.
공기가 너무 안 좋아졌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기억 여행자의 낙서질 note 1-2

아빠는 나는 물론 내 동생에게도 전혀 관심이 없었다. 워낙 말수가 없기도 했지만 관심이 없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진이 나를 말리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런가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네요..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오늘도 디클릭!

출근 길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왔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