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노래 : KARMA - Joss Stone / 류세라

in #pop6 years ago (edited)


♬ KARMA - Joss Stone


♬ KARMA - 류세라

제가 좋아하는 노래 중 한 곡입니다.
처음 세라(나인뮤지스 류세라)가 부른 버전으로 처음 들었는데, 좋더라구요.
그래서 원곡을 부른 건 누구지? 하고 찾아보니, Joss Stone의 노래였죠.

그 뒤로, 자주 듣고, 혼자서 흥얼흥얼 따라부르고 있습니다.
근데 노래방엔 이 노래가 없더라구요. 이 노래도 도전해보고 싶긴한데.
네, 제가 좀 지르는 노래를 좋아합니다.
물론 제 노래 실력은 별로 생각 안하고 말이죠. ^^;

제가 약간 김창렬과(?)라서요.
남자치고는 가성이 잘 올라가는 편입니다.
대학교 때까지 여자목소리도 낼수 있었고, 그걸로 친구들 정말 많이 놀려먹었거든요.
또, 제가 여자가수의 노래도 꽤 좋아하기도 하구요.
물론 잘 부르는 것과는 별개로 말이죠.

요즘 이 노래가 참 많이 땡기더라구요.
(수애와 거미의 '님은 먼곳에'도 그렇고..)

노래방 회사에 요청을 하면 넣어주려나요? 흠..

#pop #song #kr #jjangjjangman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오치님도 즐거운 여름이 되시길~

나인뮤지스라는 그룹을 잘 몰라서 류세라씨 노래실력도 잘 몰랐는데 단테님 덕분에 오늘 처음 들어봐요. 얼마전 인터넷 보니 저분이 혼자 앨범작업에 사진, 배송까지 혼자 하시더라구요. 대신 음원 등록은 안하고 오프라인으로만 들을수 있다던데 과연 매력적인 목소리 같아요 ^^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돌 활동을 끝내고, 지금은 혼자서 여러가지로 노력을 하고 있더라구요. ^^
노래를 부르는 걸 좋아했지만 원래 노래를 잘하지는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엄청나게 노력을 해서 가수가 된 거죠.

노래부르는 모습 한번 보고싶네요.^^
닥분에 오늘도 좋은 노래 한곡 배우고 갑니다.^^

비닐봉지는 필수입니다.

전 노래방 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