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일기 ] 라하의 본 아트

in #raha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피라미 @ayogom 입니다.
어느덧 저의 사랑하는 딸 라하가 태어난지 70일이 훌쩍 지났습니다 ㅎ
예전부터 올리고 싶었던 포스팅을 휴가를 맞이하여, 하나씩 올려볼까 합니다. 첫번째 주제는 "본아트" 입니다. 본아트는 아이가 태어나고 병원에서 혹은 조리원에서 나오게 될쯤 찍는 사진입니다. 물론 찍지 않아도 상관은 없지만, 이때가 가장 예쁘다고 하니.. 첫아이는 보통은 찍는것 같습니다.

1. 라하가 집에 오던 날


[D+9] 라하가 집에 오던 날

위에서 본아트는 병원이나/조리원에서 나올때 찍는다고 하였지만, 저희집은, 그날은 찍지 못했습니다. 이유는 평일이라 제가 회사에 갈 수 밖에 없었거든요.. 라하가 나오고 약 일주일 이상을 쉬었기 때문에... 추가적인 휴가를 조금 부담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집으로 오고 집으로 온 주의 주말에 사진을 촬영할 생각이었습니다 ㅎ.

2. 본 아트 촬영


저희는 본아트 촬영을 2가지 컨셉으로 했습니다.
첫번째는 가장 많이 하는 것인 아이의 출생 정보입니다.
image.png
이렇게 보면, 라하의 태어난 날짜, 시간, 키 를 나중에 체크합니다

지금 보니 저렇게 이쁘게 웃고 있네요 ㅎㅎ

두번째는 아빠와 함께 찍는 컨셉을 했습니다.
IMG_20180619_6.jpg

저 손이 바로 제 손입니다 ㅎ 저때만 해도 라하가 제 손에 딱 올라가는 크기였는데 어느덧 많이 컸습니다 ㅎ 와이프가 저와 연애할때 저에게 매력을 느꼇던 부분이 큰손입니다. ㅎ 제 손이 제 키에 비해.. 큰 편입니다. 소도둑놈 같이 생겼지요 그래서 손위에 있는 라하가 더 극대화 되게 느껴진것 같기도 합니다 ㅎ

끝으로 동영상도 하나 올려봅니다 ㅎ

Sort:  

요즘은 사진 컨셉이 너무 멋져졌어요~~ 아가가 아빠 손안에 들어올때가 있었다는게 정말 믿기지 않게 쑥쑥 자랄거에요~ 이 순간 많이 기록하시길요~~

맞습니다.. 저게 약 60일 전인데.. 벌써 불가능 할꺼 같아요
많은 사진을 찍고 영상도 찍고, 블록체인에 기록도 할꺼에요 ㅎㅎ 나중에 손까락이 오그라들겠지만 ㅋㅋ

이쁘네욥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절 닮았습니다.... 캬캬캬캬

아기 너무 예뻐요 ♥
D320FAB3-F919-45B9-89EA-CA010728455B.jpeg

절 닮아서...구렇습니다 캬캬캬캬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직접 찍으신건 아니지요?
넘 좋네요
아기도 넘 귀엽고~*
이쁘게 건강하게 자라렴~~~♡

영상이랑 첫사진은 직접 찍은거고 ㅋㅋㅋ 손위는...손을 라하에게 뺏겨서.... 사진기사님이 ㅋㅋ 찍어주셨습니다 ㅎ 다른 사진은 잘 안나와서...ㅠㅠ

천사가 따로 없네요~ 이쁘게 잘 키우세요~~!!

감사합니다. 저때가 가장 작고.. 만지면 부서질까... 조심스러웠습니다. 물론 아직도... ㅎ 작고 조심스럽습니다 ㅎ

아고~~ 귀여워~.
앞으로도 건강하게 잘 자라렴~^^

감사하게도 아직 열 한번 없이 ㅋ 잘 자라주고 있습니다

한참 이쁠때네요^^

말하고 뛰어다니고 하면 힘들꺼라던데...아직 갈 길이 멉니다 ㅠ

핑크색 누에고치 같네요. ㅋㅋ

ㅋㅋㅋ 그쵸 저때는 항상 저렇게 감아놔야하는데... 요즘은 자유인이 되었습니다 ㅜㅜ 너무 싫어해서

행복한 모습이네요.
첫 아이 태어났을 때 그 추억들은 잊을 수 없지요. 라하가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 추억을 잘 기억하면 좋은데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 ㅋ 블록체인의 힘을 빌리고 있습니다 ㅎㅎ

저 흑백 사진은 진짜 말이 안나오네요.
완전 대박입니다. ㅎㅎ

컨셉 넘나 좋았습니다 ㅋ 두고두고 기억할 사진으로 블록체인에 쏙 넣어뒀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