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 24] The World's Most Beautiful McDonald's in Porto | Ramengirl🍜

in #ramengirlmagazine6 years ago (edited)

[KR][JP]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맥도날드? 世界で一番美しいマック?


안녕하세요! @ramengirl입니다. 포르투여행 마지막날에 우연히 찾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맥도날드 소개를 해드리려 해요!

こんにちは@ramengirlです。ポルト旅行最後の日に偶然に探した世界で一番美しいマックを紹介したいと思います。

KakaoTalk_Photo_2017-11-26-22-13-05_12.jpeg

아침일찍 일어나 약국에 가서 약을 사서 돌아오던 중, 정겨운 맥도날드 글씨가 눈에 들어왔어요!! 포루투갈 음식을 열흘정도 먹다보니 좀 질리기도 했고... 이제 빵은 그만~~ 이라고 생각할때쯤 맥도날드를 발견했어요!!(사실 아이스커피가 마시고 싶어 스타벅스를 찾던중 우연히 찾았어요!) 한국에서는 정말 맥도날드를 잘 안가지만ㅠㅠ 여행중이니 괜찮겠죠?

朝、早めに起きてドラッグストアに行って薬を買ってから歩いていた中、久しぶりいマックの看板が目に入りました!ポルトガル料理を10日ほど食べているとすこし飽きてて...もうパンはいやだーと思っていたときマクドナルドを発見しました!(実はアイスコーヒーが飲みたくスターバを探していたんですけど偶然に見つけました!)韓国では本当にマクはよく行かないんですけどまあ旅行中だから大丈夫でしょう?

KakaoTalk_Photo_2017-11-26-22-12-55_52.jpeg

절대 그냥 지날칠 수 없는 외관이지 않나요?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갔다가 주문을 할때쯤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는걸 보고 아... 여기가 그 유명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맥도날드라는 곳이구나 하고 눈치를 챘어요ㅋㅋㅋㅋㅋ

何も知らずにマックのなかに入って注文をすしいた時人々が写真を撮っているのを見て...あっ!ここが有名な世界で最も美しいマクドナルドというところなんだと気付きました(笑)

KakaoTalk_Photo_2017-11-26-22-12-56_86.jpeg

맥도날드의 가격은 우리나라랑 거의 비슷했고, 물가가 저렴한 포루투갈에선 좀 비싸게 느껴졌어요.

マクドナルドの価格は、日本とほぼ同じだったし、物価が安いポルトガルではい少し高く感じられました。

KakaoTalk_Photo_2017-11-26-22-12-58_23.jpeg

맥도날드에서 계산을 할때 신기했던 광경은 직원들이 돈을 받으면 반드시 돈을 세는 기계에 넣어 얼마를 받았는지 체크해야 되고, 매니져만 금고를 열수있는것이였어요. 거의 은행 시스템....+_+ 그리고 직원분들도 우리나라 맥도날드 직원분들과 사뭇 달랐는데요, 굉장히 시크하셨어요ㅋㅋㅋㅋㅋ 주문하려고 서있는 저에게 이쪽으로 오라며 검지 손가락을 까딱까딱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선 절대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 정말 신선한 기분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

マクドナルドで計算をするとき不思議だった光景は、スタフさんがお金を受け取る時、必ずお金を数える機械に入れてどの位受けたのかをチェックしなきゃいけないし、マネージャーだけ金庫を開くことができたのでした。まるで銀行システム....+_ +そしてスタッフの方も、韓国のマクドナルドのスタッフさんと全く違っていました!すごくシックでしたね(笑)韓国とか日本では絶対に見れない風景だったので、本当に新鮮な気持ちでしたよ(笑)

KakaoTalk_Photo_2017-11-26-22-12-59_38.jpeg

KakaoTalk_Photo_2017-11-26-22-13-00_84.jpeg

KakaoTalk_Photo_2017-11-26-22-13-02_3.jpeg

확실히 어느 맥도날드보다 아름답긴 하죠?

確かにどのマクドナルドより美しくないんですか?

KakaoTalk_Photo_2017-11-26-22-13-03_52.jpeg

KakaoTalk_Photo_2017-11-26-22-13-05_12.jpeg

저는 가장 기본메뉴인 빅맥을 샐러드와 세트로 시키고 맥너겟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샐러드가 들어가니 조금은 건강해보이죠?^^ 샐러드 드레싱도 세가지중에 선택할 수 있고 야채도 제법 신선해서 좋았어요!

빅맥은 우리나라에서 먹는 맛이랑 그냥 완전 똑같았구요^^!!!! 맥너겟이 정말... 대박!! 예전에 먹던 그 맥너겟맛이 나는거 있죠? 어느순간 맥너겟이 딱딱하고 질기고 맛이 없게 느껴져서 내 입맛이 바뀌었나? 했는데 아니였어요ㅠㅠ 우리나라 맥도날드가 우릴 배신한거였어요....ㅠㅠ 진짜 따뜻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내가 알던 그맛ㅠㅠㅠㅠ

포르투 여행중 제대로 된 식사를 한 유일한 곳이 맥도날드라니...^^;;ㅋㅋㅋㅋㅋ 아 정말 부끄럽네요...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맥도날드 감사합니다...

私は最も基本的なメニューであるビッグマックをサラダとセットで頼んで、Macナゲットを追加で注文しました!サラダが入ったら少し元気に見えますよね?^^サラダドレッシングも三つの中から選択することができ、野菜も結構新鮮で良かったです!

ビッグマックは、韓国で食べる味と全く同じでした^^!!!!でも、マックナゲットが韓国よりもっと美味しいかったです!ポルト旅行中しっかりとした食事をした唯一の場所がマクドナルドなんて...^^ ;;笑本当に恥ずかしいですね...でもマクドナルドさん、ありがとう!

U5dr7N4fuCHvmiLSGVgMgdvA1oGui2i_1680x8400.jpeg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I did translate the page in English and I think that google translate worked well ( I do hope so ). Reading your post makes me want to visit and have a selfie in that Mcdonalds store! The design the architecture is really awesome plus the food I think Mcdonalds for every country is just standarized (I guess ) so that it will taste the same even if you are in a different place.

Whoa!! It is a fancy looking Mc Donalds!! 😋

I use to love the big mac combo now I changed my diet so no more biggies :(

こんなステンドグラスの素敵なマック見たことないよ〜ww
近くにあったら、素敵で通っちゃうね!

You arent doing english posts anymore?

Nooo sorry, I was too busy to translate into English after SteemFest :'(
I will start again!! Thanks for asking me :)

i cant understand your language but excellent photography

Wow Yammy looks delicious !!

こんなところがあるんですね!とてもオシャレ♪
マクドナルド好きとしては、いつか行ってみたいです…!!

I like it more when you share the ramens!

えぇぇぇ~
ここ、マクドナルドなんです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